Langsung ke konten utama

Feeldog - Feelin & Chillin (Prod. by G-point) Lyrics

Feeldog - Feelin & Chillin (Prod. by G-point) Lyrics

[Single] Dye the world to positive
Artist: 필독 (feeldog)
Genre: Rap/Hip Hop
Release Date: 2019.11.28

Lyricist: 필독 (feeldog)
Composer: G-point, 필독 (feeldog)
Arranger: G-point
We're sorry, we can't romanized this whole b-side tracks due to limited time and staff. If you want to request, please fill out the form on the . Thank you
Romanization
Feelin in my good vibes
Chillin on you tonight
Don’t be lonely all night long
baeteun daero urin umjigigo itjana

Feelin in my good vibes
Cerebrate it tonight we keep going
just do it, do it, do it
so you gotta movin, movin, movin

Feelin haeya dwae
Chillin haeya dwae
No excuse just go
out there

nan mideo nae ane
himeul boyeojwoya hae
nae balkkeut geurimja angwa bakkeul boneun
geudeurege
mom hanae bicheun yeoreo gae raneun geol

I will proved it
and I’m still movin
ssayeoganeun geurim,
maeil make it, make it, make it
nan myeot bakjaui chillin tto
myeot madiui feelin
yeoyul mandeul yeoyujocha eopseum
geugeo jom byeolloin geot gata

nokji anneun satang mureobwatja
imman apa, baetgo gahae bakcha
No stress just chillin
geeureun nareul kill it
il beollineun nareul bomyeo feel it
imman sareun aedeureun jiji


Feelin in my good vibes
Chillin on you tonight
Don’t be lonely all night long
baeteun daero urin umjigigo itjana

Feelin in my good vibes
Cerebrate it tonight we keep going
just do it, do it, do it
so you gotta movin, movin, movin

myeot nyeon dwi jeogi wi
hangang tak teuin byue
jageopsil, eonjena wae tto nalssineun malji
Flex hal ttae deo relax hae
money anin momi
geuge gyeolguk doni
I’m on it

deo isang ileulge eomneun sunsuhameun
geungjeongeuro ganeun jireumgireul jjukjjuk
ieojuneun maegaeche
jajongameun naege tto
naeireul ttwige hane
piro ttawin eopsi gyang gane
For mama & Dad

Like me Like me
swipji ana ttara hagi
hal iri neom mana naui gil
Singing, rappin
Painting or dancing
wanbyeokaejineun masterpiece

I keep it do in
N im still with you
I keep it do in
N im still with you

you never feel it
No stress just chillin
Don't forget feeling

Feelin in my good vibes
Chillin on you tonight
Don’t be lonely all night long
baeteun daero urin umjigigo itjana

Feelin in my good vibes
Cerebrate it tonight we keep going
just do it, do it, do it
so you gotta movin, movin, movin

I feel good
I’m still good
Just feelin it good vibe

I feel good
I’m still good

I feel good
I’m still good
Just feelin it tonight

I feel good
I’m still good

Feelin in my good vibes
Chillin on you tonight
Feelin in my good vibes
Cerebrate it tonight we keep going

Hangeul
Feelin in my good vibes
Chillin on you tonight
Don’t be lonely all night long
뱉은 대로 우린 움직이고 있잖아

Feelin in my good vibes
Cerebrate it tonight we keep going
just do it, do it, do it
so you gotta movin, movin, movin

Feelin 해야 돼
Chillin 해야 돼
No excuse just go
out there

난 믿어 내 안에
힘을 보여줘야 해
내 발끝 그림자 안과 밖을 보는
그들에게
몸 하나에 빛은 여러 개 라는 걸

I will proved it
and I’m still movin
쌓여가는 그림,
매일 make it, make it, make it
난 몇 박자의 chillin 또
몇 마디의 feelin
여율 만들 여유조차 없음
그거 좀 별로인 것 같아

녹지 않는 사탕 물어봤자
입만 아파, 뱉고 가해 박차
No stress just chillin
게으른 나를 kill it
일 벌리는 나를 보며 feel it
입만 살은 애들은 지지


Feelin in my good vibes
Chillin on you tonight
Don’t be lonely all night long
뱉은 대로 우린 움직이고 있잖아

Feelin in my good vibes
Cerebrate it tonight we keep going
just do it, do it, do it
so you gotta movin, movin, movin

몇 년 뒤 저기 위
한강 탁 트인 뷰에
작업실, 언제나 왜 또 날씨는 맑지
Flex 할 때 더 relax 해
money 아닌 몸이
그게 결국 돈이
I’m on it

더 이상 잃을게 없는 순수함은
긍정으로 가는 지름길을 쭉쭉
이어주는 매개체
자존감은 내게 또
내일을 뛰게 하네
피로 따윈 없이 걍 가네
For mama & Dad

Like me Like me
쉽지 않아 따라 하기
할 일이 넘 많아 나의 길
Singing, rappin
Painting or dancing
완벽해지는 masterpiece

I keep it do in
N im still with you
I keep it do in
N im still with you

you never feel it
No stress just chillin
Don't forget feeling

Feelin in my good vibes
Chillin on you tonight
Don’t be lonely all night long
뱉은 대로 우린 움직이고 있잖아

Feelin in my good vibes
Cerebrate it tonight we keep going
just do it, do it, do it
so you gotta movin, movin, movin

I feel good
I’m still good
Just feelin it good vibe

I feel good
I’m still good

I feel good
I’m still good
Just feelin it tonight

I feel good
I’m still good

Feelin in my good vibes
Chillin on you tonight
Feelin in my good vibes
Cerebrate it tonight we keep going

English Translation
N/A

Romanized by K-Lyrics For You
Hangeul and Info by Genie Music
English Translation by N/A
Please Take Out With Full Credit

K-Lyrics For You
Lyrics, Korean Song, Kpop Song, Kpops Lyrics, Korean Lyrics

from Lirik Lagu Korea
via 2pm Feeldog - Feelin & Chillin (Prod. by G-point) Lyrics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OST] 굿캐스팅 OST Part.4 (SBS 월화드라마) Artist: 이상엽 (Lee Sang Yeop) Genre: Drama OST Release Date: 2020.05.25 ©℗ ㈜SBS콘텐츠허브 (㈜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Lyricist: 박지하, 최영훈 Composer: 진하디 Arranger: 권수현, 윤경원 Romanization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mugeowo boyeo naega deureojugopa oo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pogeunhae boyeo nado geunyeo pume angigo sipeo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beullu-osyeon amuna saranghal su eomneun naui geunyeoneun neomu neomu igijeogiya amudo saranghal su eopdeon geureon naegeneun neomu neomu keun gijeogiya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EP] LOVE Artist: 다크비 (DKB) Genre: Dance Release Date: 2020.05.25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RAVE ENTERTAINMENT) Lyricist: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이찬, GK Composer: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레드쿠키 Arranger: 용감한형제, 레드쿠키 We're sorry, we can't romanized this whole b-side tracks due to limited time and staff. If you want to request, please fill out the form on the request page . Thank you Romanization Yeah DKB So Brave eoje uyeonhi neol bwasseo yeojeonhi areumdaun miso (Beautiful) Ain't nobody nugudo neol daesinhal su eopseo I need you (I need you baby) nan maeil ne saenggakhae ajikdo nan ijeul suga eopjiman (Oh feeling you) byeongsingachi namjadapji mothaesseoyo (geurae nan) hangsang jinan siganmaneul huhoeman haeyo jalhaejuji moshaetdeon geotdeuri goerowo (Oh I don't know why) joechaekgame jam mot deureo hansumman swine Yeah machi bulcheoreom tteugeopge saranghaetdeon geuttaero (geuttaero nan) Baby girl I'm ready to go bac...

BTS (BANGTAN BOYS) - DNA [Easy-Lyrics | ENG]

chon nun nen nol a rab bo ge dwes so so rol bul lo wat tong got cho rom ne hyol gwan sok DNA ga mal he jwo ne ga cha ja he met don no ra nun gol u ri man na mun (u ri man na mun) su ha ge gong shik ( su ha ge gong shik) jong gyo we yub bo (yub bo) u ju we sop li (u ju we sop li) ne get ju wo jin num myonge ju goh (joh) no nun nek ku met chul cho (jo) Take It, Take It no ye ge ne mi nes so nun jong he jis sum myong gok jonga jim ma Love hi mo dung gon u yo ni ya ni nik ka u ri wan jon dal la Babe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u ju ga seng gin gun nal but to ge sok mu han nis se gi rul no mos so ge sok u rin jos seng-et do a ma dum seng-et do yong wo nih ham ke nik ka i mo dun gon u yo ni ya ni nik ka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DNA I Want It This Love I I, I Want It Real Love nan nok ay gek man jip jung-ek jom dos se geh na rik ku net tet cho we DNA ga no won ha nun deh i gon pi ryon ni yak I Love Us u ri ma nit True Lovers gun nyo rul bol tem ma dak so su rat che gen n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