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sung ke konten utama

BTS (BANGTAN BOYS) - DNA [Easy-Lyrics | ENG]


chon nun nen nol a rab bo ge dwes so
so rol bul lo wat tong got cho rom
ne hyol gwan sok DNA ga mal he jwo
ne ga cha ja he met don
no ra nun gol

u ri man na mun (u ri man na mun)
su ha ge gong shik ( su ha ge gong shik)
jong gyo we yub bo (yub bo)
u ju we sop li (u ju we sop li)
ne get ju wo jin num myonge ju goh (joh)
no nun nek ku met chul cho (jo)
Take It, Take It
no ye ge ne mi nes
so nun jong he jis sum myong

gok jonga jim ma Love
hi mo dung gon u yo
ni ya ni nik ka
u ri wan jon dal la Babe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u ju ga seng gin gun nal
but to ge sok
mu han nis se gi rul no mos so ge sok
u rin jos seng-et do
a ma dum seng-et do
yong wo nih ham ke nik ka

i mo dun gon
u yo ni ya ni nik ka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DNA

I Want It This Love
I I, I Want It Real Love
nan nok ay gek man jip jung-ek
jom dos se geh
na rik ku net
tet cho we DNA
ga no won ha nun deh
i gon pi ryon ni yak I Love Us
u ri ma nit True Lovers

gun nyo rul bol tem ma dak
so su rat che gen nol la
shing gi hak ge jak ku mas
su mi mon nun get cham
mis sang-es sol ma
i rong gem mal lo man dut tos
sa rangi ran gam jong-il kah (ow yeah)
et cho but to nes shim jang-un
nol hyange dwi nik gah

gok jonga jim ma Love
hi mo dun gon
u yo ni ha ni nik ka
hu ri wan jon dal la Babe
h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u ju ga seng gin gun nal
but to ge sok
mu han nis se gi rul no mos so ge sok
u rin jos seng-et do
a ma dum seng-et do
yong wo nih ham ke nik ka

i mo dun gon
u yo ni ya ni nik ka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DNA

do ra bo jim ma ra
un myong-ul cha ja nen u ri nik ka
hu weh ha ji ma ra Babe
yong wo nih
yong wo nih
yong wo nih
yong wo nih
(yong wo nih, yong wo nih)
ham ke nik ka

gok jonga jim ma Love
hi mo dun gon
u yon ni ya ni nik ka
u ri wan jon dal la Babe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DNA
la lai la la lah
la lai la la lah
u yo ni ya ni nik ka

la lai la la lah
la lai la la lah
u yo ni ya ni nik ka
DNA

ENGLISH Translation

At first sight I could recognize you
As if we were calling for each other
The DNA in my blood vessel tells me
That it’s you I was looking all over for

Crossing our paths is like a formula of math
Commandments of religion, providence of the universe
The evidence of destiny given to me
You’re the source of my dream
Take it take it
My hand reaching out to you is a fate decided

Don’t worry love
All of this is not a coincidence
We’re totally different baby
Cuz we’re the two who found the destiny

From the day of the unverse’s creation and on
through the infinite centuries and on
In the previous life and maybe the next too
We’re forever together

All of this is not a coincidence
Cuz we’re the two who found the destiny
DNA

I want it this love I want it real love
I only focus on you
You steer me a little harder
The DNA of the genesis wants you
This is inevitable, I love us,
We are the only true lovers

Every time I see her I freak out
Surprisingly I keep gasping and it’s weird, maybe
This is the emotion they call love
Cuz from the very beginning my heart runs to you

Don’t worry love
All of this is not a coincidence
We’re totally different baby
Cuz we’re the two who found the destiny

From the day of the unverse’s creation and on
through the infinite centuries and on
In the previous life and maybe the next too
We’re forever together

All of this is not a coincidence
Cuz we’re the two who found the destiny
DNA

Don’t look back
Cuz we’re the ones who found the destiny
Don’t regret it baby
Cuz we’re forever
Forever
Together

Don’t worry love
All of this is not a coincidence
We’re totally different baby
Cuz we’re the two who found the destiny

DNA
La la la la la
Cuz it’s not a coincidence
La la la la la
Cuz it’s not a coincidence
DNA

Credits:

Eng - ibighit (Youtube)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OST] 굿캐스팅 OST Part.4 (SBS 월화드라마) Artist: 이상엽 (Lee Sang Yeop) Genre: Drama OST Release Date: 2020.05.25 ©℗ ㈜SBS콘텐츠허브 (㈜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Lyricist: 박지하, 최영훈 Composer: 진하디 Arranger: 권수현, 윤경원 Romanization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mugeowo boyeo naega deureojugopa oo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pogeunhae boyeo nado geunyeo pume angigo sipeo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beullu-osyeon amuna saranghal su eomneun naui geunyeoneun neomu neomu igijeogiya amudo saranghal su eopdeon geureon naegeneun neomu neomu keun gijeogiya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EP] LOVE Artist: 다크비 (DKB) Genre: Dance Release Date: 2020.05.25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RAVE ENTERTAINMENT) Lyricist: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이찬, GK Composer: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레드쿠키 Arranger: 용감한형제, 레드쿠키 We're sorry, we can't romanized this whole b-side tracks due to limited time and staff. If you want to request, please fill out the form on the request page . Thank you Romanization Yeah DKB So Brave eoje uyeonhi neol bwasseo yeojeonhi areumdaun miso (Beautiful) Ain't nobody nugudo neol daesinhal su eopseo I need you (I need you baby) nan maeil ne saenggakhae ajikdo nan ijeul suga eopjiman (Oh feeling you) byeongsingachi namjadapji mothaesseoyo (geurae nan) hangsang jinan siganmaneul huhoeman haeyo jalhaejuji moshaetdeon geotdeuri goerowo (Oh I don't know why) joechaekgame jam mot deureo hansumman swine Yeah machi bulcheoreom tteugeopge saranghaetdeon geuttaero (geuttaero nan) Baby girl I'm ready to go b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