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sung ke konten utama

EXO - Obsession Lyrics

EXO - Obsession Lyrics

[Album] OBSESSION - The 6th Album
Artist: EXO
Genre: Dance
Release Date: 2019.11.27

Lyricist: KENZIE
Composer: Dem Jointz, Cristi 'Stalone' Gallo, Asia'h Epperson, Adrian Mckinnon, 유영진, 라이언 전
Arranger: Dem Jointz


Romanization
jebal ije geuman

bami nuneul meolge kkeum hani
neon tto mollae sumeodeureotji
jamdeun gwitga sseuk halda chyeodaboda
halkwigon useodae

kkeutdo eopsi soksagineun moksori
Oh you’re the bad dream kill
nareul hollyeo jakku bulleo
neo inneun got geurae nege orago

nal andago? (I don’t think so)
mwonde naege pagodeureo (I don’t think so)
neon nae nuneul garyeo (I don’t think so)
jinsildeureul deopeo (I don’t think so)
heotdoen kkum beoryeo (I don’t think so)
dogeul baetge haji ma (I don’t think so)
neon nal dasin mot gajyeo (I don’t think so)
Shut up and go away

Thousand nights jigyeopdorok malhaesseo
jjotgo jjonneun angmong ijen kkeunnaelge
buri kkeojin exit light
ije geuman kkeojyeo jullae naegeseo

jigyeowo

Ha! geumanhae dwo
nae gwitsoge ssodadaeneun sori
Imma let it blow
ogameun geugeoseuro ssolligo gonduseogo
deureoon neoneun jemeotdaero hwijeoeo
hannuneul tteun chaero jamdeulmyeon
sori eopsi seumyeodeuneun the phantom
I’m so sick and tired of it
buri kyeojimyeon nega sarajyeo itgil


nal wihandago? (I don’t think so)
mwonde naege pagodeureo (I don’t think so)
gipge seumyeodeureo (I don’t think so)
hollanseureowo (I don’t think so)
Take whatever (I don’t think so)
boijido mara (I don’t think so)
neon nal dasin mot gajyeo (I don’t think so)
jipchakaji jom ma

Thousand nights jigyeopdorok malhaesseo
jjotgo jjonneun angmong ijen kkeunnaelge
buri kkeojin exit light
ije geuman kkeojyeo jullae naegeseo

Blacken my heart,
Creepin’ dark night,
Stainin’ my soul
jamdeun deut nuneul tteumyeon geochin soreumgwa
seonmyeonghan geugeosui heunjeokgwa
juin eomneun names on the ground
bulleonae chumeul chwo tonight
Say it what you like

geurae neowa haengbokaesseotdeon
sigandeureul ara
ijen kkeunnaeya handaneun geol
Forget everything yeah

nal andago? (I don’t think so)
mwonde naege pagodeureo (I don’t think so)
neon nae nuneul garyeo (I don’t think so)
jinsildeureul deopeo (I don’t think so)
heotdoen kkum beoryeo (I don’t think so)
dogeul baetge haji ma (I don’t think so)
neon nal dasin mot gajyeo (I don’t think so)
Shut up and go away

Thousand nights jigyeopdorok malhaesseo
jjotgo jjonneun angmong ijen kkeunnaelge
buri kkeojin exit light
ije geuman kkeojyeo jullae naegeseo

One night eodum soge boin geon
nareul jjotdeon gimyohaetdeon geurimja
buri kyeojin exit light
geoul sogui nareul bogo inneun na

naegeseo sarajyeo
kkeojyeo
naegeseo sarajyeo

Hangeul
제발 이제 그만

밤이 눈을 멀게 끔 하니
넌 또 몰래 숨어들었지
잠든 귓가 쓱 핥다 쳐다보다
할퀴곤 웃어대

끝도 없이 속삭이는 목소리
Oh you’re the bad dream kill
나를 홀려 자꾸 불러
너 있는 곳 그래 네게 오라고

날 안다고? (I don’t think so)
뭔데 내게 파고들어 (I don’t think so)
넌 내 눈을 가려 (I don’t think so)
진실들을 덮어 (I don’t think so)
헛된 꿈 버려 (I don’t think so)
독을 뱉게 하지 마 (I don’t think so)
넌 날 다신 못 가져 (I don’t think so)
Shut up and go away

Thousand nights 지겹도록 말했어
쫓고 쫓는 악몽 이젠 끝낼게
불이 꺼진 exit light
이제 그만 꺼져 줄래 내게서

지겨워

Ha! 그만해 둬
내 귓속에 쏟아대는 소리
Imma let it blow
오감은 그것으로 쏠리고 곤두서고
들어온 너는 제멋대로 휘저어
한눈을 뜬 채로 잠들면
소리 없이 스며드는 the phantom
I’m so sick and tired of it
불이 켜지면 네가 사라져 있길


날 위한다고? (I don’t think so)
뭔데 내게 파고들어 (I don’t think so)
깊게 스며들어 (I don’t think so)
혼란스러워 (I don’t think so)
Take whatever (I don’t think so)
보이지도 마라 (I don’t think so)
넌 날 다신 못 가져 (I don’t think so)
집착하지 좀 마

Thousand nights 지겹도록 말했어
쫓고 쫓는 악몽 이젠 끝낼게
불이 꺼진 exit light
이제 그만 꺼져 줄래 내게서

Blacken my heart,
Creepin’ dark night,
Stainin’ my soul
잠든 듯 눈을 뜨면 거친 소름과
선명한 그것의 흔적과
주인 없는 names on the ground
불러내 춤을 춰 tonight
Say it what you like

그래 너와 행복했었던
시간들을 알아
이젠 끝내야 한다는 걸
Forget everything yeah

날 안다고? (I don’t think so)
뭔데 내게 파고들어 (I don’t think so)
넌 내 눈을 가려 (I don’t think so)
진실들을 덮어 (I don’t think so)
헛된 꿈 버려 (I don’t think so)
독을 뱉게 하지 마 (I don’t think so)
넌 날 다신 못 가져 (I don’t think so)
Shut up and go away

Thousand nights 지겹도록 말했어
쫓고 쫓는 악몽 이젠 끝낼게
불이 꺼진 exit light
이제 그만 꺼져 줄래 내게서

One night 어둠 속에 보인 건
나를 쫓던 기묘했던 그림자
불이 켜진 exit light
거울 속의 나를 보고 있는 나

내게서 사라져
꺼져
내게서 사라져

English Translation
Please stop it now

As the night makes me blind
You snuck in again
You lick around my ears while I’m asleep, stare,
Then you scratch and laugh

Your voice whispers endlessly
Oh you’re the bad dream kill
You keep possessing and calling me
To come to where you are, yes to come to you

You say you know me? (I don’t think so)
Who are you to snuggle in (I don’t think so)
You cover my eyes (I don’t think so)
You cover up the truths (I don’t think so)
Let go of the empty dreams (I don’t think so)
Don’t make me spit out the poison (I don’t think so)
You’ll never have me again (I don’t think so)
Shut up and go away

Thousand nights, I repeated so many times
A vicious cycle of nightmares I’ll end it now
The turned-off exit light
Get away from me now

I’m sick of it

Ha! It’s enough
All the gibberish on my ear
Imma let it blow
My five senses are focused on it, on edge
You come in and stir it up recklessly
When I fall asleep with one eye open
You permeate without a sound, the phantom
I’m so sick and tired of it
When the light turns on, I hope you’re gone

You say it’s for me? (I don’t think so)
Who are you to snuggle in (I don’t think so)
Permeating deeply (I don’t think so)
I’m confused (I don’t think so)
Take whatever (I don’t think so)
Don’t even be seen (I don’t think so)
You’ll never have me again (I don’t think so)
Stop your obsession

Thousand nights, I repeated so many times
A vicious cycle of nightmares I’ll end it now
The turned-off exit light
Get away from me now

Blacken my heart,
Creepin’ dark night,
Stainin’ my soul
When I open my eyes like yet I’m still asleep,
the sudden goosebumps
and its clear traces, and the names on the ground
that are owned by no one
Call out, dance tonight
Say it what you like

The times we were
Happy together, I know
I have to end them now
Forget everything yeah

You say you know me? (I don’t think so)
Who are you to snuggle in (I don’t think so)
You cover my eyes (I don’t think so)
You cover up the truths (I don’t think so)
Let go of the empty dreams (I don’t think so)
Don’t make me spit out the poison (I don’t think so)
You’ll never have me again (I don’t think so)
Shut up and go away

Thousand nights, I repeated so many times
A vicious cycle of nightmares I’ll end it now
The turned-off exit light
Get away from me now

One night what I saw in the darkness
Was the strange shadow that chased me after
The turned-on exit light
It’s me looking at myself in the mirror

Get away from me
Disappear
Get away from me

Romanized by K-Lyrics For You
Hangeul and Info by Genie Music
English Translation by SMTOWN
Please Take Out With Full Credit

K-Lyrics For You
Lyrics, Korean Song, Kpop Song, Kpops Lyrics, Korean Lyrics

from Lirik Lagu Korea
via 2pm EXO - Obsession Lyrics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OST] 굿캐스팅 OST Part.4 (SBS 월화드라마) Artist: 이상엽 (Lee Sang Yeop) Genre: Drama OST Release Date: 2020.05.25 ©℗ ㈜SBS콘텐츠허브 (㈜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Lyricist: 박지하, 최영훈 Composer: 진하디 Arranger: 권수현, 윤경원 Romanization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mugeowo boyeo naega deureojugopa oo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pogeunhae boyeo nado geunyeo pume angigo sipeo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beullu-osyeon amuna saranghal su eomneun naui geunyeoneun neomu neomu igijeogiya amudo saranghal su eopdeon geureon naegeneun neomu neomu keun gijeogiya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EP] LOVE Artist: 다크비 (DKB) Genre: Dance Release Date: 2020.05.25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RAVE ENTERTAINMENT) Lyricist: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이찬, GK Composer: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레드쿠키 Arranger: 용감한형제, 레드쿠키 We're sorry, we can't romanized this whole b-side tracks due to limited time and staff. If you want to request, please fill out the form on the request page . Thank you Romanization Yeah DKB So Brave eoje uyeonhi neol bwasseo yeojeonhi areumdaun miso (Beautiful) Ain't nobody nugudo neol daesinhal su eopseo I need you (I need you baby) nan maeil ne saenggakhae ajikdo nan ijeul suga eopjiman (Oh feeling you) byeongsingachi namjadapji mothaesseoyo (geurae nan) hangsang jinan siganmaneul huhoeman haeyo jalhaejuji moshaetdeon geotdeuri goerowo (Oh I don't know why) joechaekgame jam mot deureo hansumman swine Yeah machi bulcheoreom tteugeopge saranghaetdeon geuttaero (geuttaero nan) Baby girl I'm ready to go bac...

BTS (BANGTAN BOYS) - DNA [Easy-Lyrics | ENG]

chon nun nen nol a rab bo ge dwes so so rol bul lo wat tong got cho rom ne hyol gwan sok DNA ga mal he jwo ne ga cha ja he met don no ra nun gol u ri man na mun (u ri man na mun) su ha ge gong shik ( su ha ge gong shik) jong gyo we yub bo (yub bo) u ju we sop li (u ju we sop li) ne get ju wo jin num myonge ju goh (joh) no nun nek ku met chul cho (jo) Take It, Take It no ye ge ne mi nes so nun jong he jis sum myong gok jonga jim ma Love hi mo dung gon u yo ni ya ni nik ka u ri wan jon dal la Babe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u ju ga seng gin gun nal but to ge sok mu han nis se gi rul no mos so ge sok u rin jos seng-et do a ma dum seng-et do yong wo nih ham ke nik ka i mo dun gon u yo ni ya ni nik ka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DNA I Want It This Love I I, I Want It Real Love nan nok ay gek man jip jung-ek jom dos se geh na rik ku net tet cho we DNA ga no won ha nun deh i gon pi ryon ni yak I Love Us u ri ma nit True Lovers gun nyo rul bol tem ma dak so su rat che gen n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