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sung ke konten utama

Hoody - Good and Evil (선과 악) Lyrics

Hoody - Good and Evil (선과 악) Lyrics

[Album] Departure
Artist: Hoody (후디)
Genre: R&B/Soul
Release Date: 2019.10.29

Lyricist: Hoody (후디)
Composer: 이다흰, Hoody (후디), IOAH
Arranger: 이다흰

We're sorry, we can't romanized this whole b-side tracks due to limited time and staff. If you want to request, please fill out the form on the . Thank you
Romanization
I know how you feel
sumgiji ma
neukkimjocha gibundaero kkumil sun eomneun geol

maeilgachi tto seuseuro tathago
doraseomyeon neol wirohadeut

meolli seoseo nareul bwabwa
hayake neoreul bichugo itjana
geurimjaneun deo keojyeo
eolmana deo balkyeoya halji kkeuchi boijil ana

meolli seoseo nareul bwabwa
eodupge neoreul garigo itjana
geu bicheun deouk keojyeo
jeoldaero banghaehaji ana geujeo neol dowa

Come into my world
Then you can see wonderland
tteonal il ttawi eomneun
igoseuro wa
(wonhaneun daero saneun got)

malhaebwa naegeman ip matchugo
eodiro gaya halji mollado

meolli seoseo nareul bwabwa
hayake neoreul bichugo itjana
geurimjaneun deo keojyeo
eolmana deo balkyeoya halji kkeuchi boijil ana

meolli seoseo nareul bwabwa
eodupge neoreul garigo itjana
geu bicheun deouk keojyeo
jeoldaero banghaehaji ana geujeo neol dowa


meolli seoseo nareul bwabwa
hayake neoreul bichugo itjana
geurimjaneun deo keojyeo
eolmana deo balkyeoya halji kkeuchi boijil ana

meolli seoseo nareul bwabwa
eodupge neoreul garigo itjana
geu bicheun deouk keojyeo
jeoldaero banghaehaji ana geujeo neol dowa

malhaebwa naegeman ip matchugo
eodiro gaya halji mollado

Hangeul
I know how you feel
숨기지 마
느낌조차 기분대로 꾸밀 순 없는 걸

매일같이 또 스스로 탓하고
돌아서면 널 위로하듯

멀리 서서 나를 봐봐
하얗게 너를 비추고 있잖아
그림자는 더 커져
얼마나 더 밝혀야 할지 끝이 보이질 않아

멀리 서서 나를 봐봐
어둡게 너를 가리고 있잖아
그 빛은 더욱 커져
절대로 방해하지 않아 그저 널 도와

Come into my world
Then you can see wonderland
떠날 일 따위 없는
이곳으로 와
(원하는 대로 사는 곳)

말해봐 내게만 입 맞추고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도

멀리 서서 나를 봐봐
하얗게 너를 비추고 있잖아
그림자는 더 커져
얼마나 더 밝혀야 할지 끝이 보이질 않아


멀리 서서 나를 봐봐
어둡게 너를 가리고 있잖아
그 빛은 더욱 커져
절대로 방해하지 않아 그저 널 도와

멀리 서서 나를 봐봐
하얗게 너를 비추고 있잖아
그림자는 더 커져
얼마나 더 밝혀야 할지 끝이 보이질 않아

멀리 서서 나를 봐봐
어둡게 너를 가리고 있잖아
그 빛은 더욱 커져
절대로 방해하지 않아 그저 널 도와

말해봐 내게만 입 맞추고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도

English Translation
I know how you feel
Don’t try to hide
You can’t make up your feeling as your mood.

Like you keep blaming
and relieving back on yourself every day

Stand away and look at me
I’m shedding light on you brightly
Shadow’s getting bigger
Don’t know how much more
I have to shed light on to see the end

Stand away and look at me
I’m hiding you in the dark
The light’s getting bigger
Will never disturb you, but help you instead

Come into my world
Then you can see wonderland
Come over here
The place that you don’t have to leave
(The place that you can live the way you want)

Please tell me and kiss me only
Even though you don’t know where to go

Stand away and look at me
I’m shedding light on you brightly
Shadow’s getting bigger
Don’t know how much more
I have to shed light on to see the end

Stand away and look at me
I’m hiding you in the dark
The light’s getting bigger
Will never disturb you, but help you instead

Stand away and look at me
I’m shedding light on you brightly
Shadow’s getting bigger
Don’t know how much more
I have to shed light on to see the end

Stand away and look at me
I’m hiding you in the dark
The light’s getting bigger
Will never disturb you, but help you instead

Please tell me and kiss me only
Even though you don’t know where to go

Romanized by K-Lyrics For You
Hangeul and Info by Genie Music
English Translation by AOMG
Please Take Out With Full Credit

K-Lyrics For You
Lyrics, Korean Song, Kpop Song, Kpops Lyrics, Korean Lyrics

from Lirik Lagu Korea
via 2pm Hoody - Good and Evil (선과 악) Lyrics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OST] 굿캐스팅 OST Part.4 (SBS 월화드라마) Artist: 이상엽 (Lee Sang Yeop) Genre: Drama OST Release Date: 2020.05.25 ©℗ ㈜SBS콘텐츠허브 (㈜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Lyricist: 박지하, 최영훈 Composer: 진하디 Arranger: 권수현, 윤경원 Romanization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mugeowo boyeo naega deureojugopa oo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pogeunhae boyeo nado geunyeo pume angigo sipeo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beullu-osyeon amuna saranghal su eomneun naui geunyeoneun neomu neomu igijeogiya amudo saranghal su eopdeon geureon naegeneun neomu neomu keun gijeogiya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EP] LOVE Artist: 다크비 (DKB) Genre: Dance Release Date: 2020.05.25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RAVE ENTERTAINMENT) Lyricist: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이찬, GK Composer: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레드쿠키 Arranger: 용감한형제, 레드쿠키 We're sorry, we can't romanized this whole b-side tracks due to limited time and staff. If you want to request, please fill out the form on the request page . Thank you Romanization Yeah DKB So Brave eoje uyeonhi neol bwasseo yeojeonhi areumdaun miso (Beautiful) Ain't nobody nugudo neol daesinhal su eopseo I need you (I need you baby) nan maeil ne saenggakhae ajikdo nan ijeul suga eopjiman (Oh feeling you) byeongsingachi namjadapji mothaesseoyo (geurae nan) hangsang jinan siganmaneul huhoeman haeyo jalhaejuji moshaetdeon geotdeuri goerowo (Oh I don't know why) joechaekgame jam mot deureo hansumman swine Yeah machi bulcheoreom tteugeopge saranghaetdeon geuttaero (geuttaero nan) Baby girl I'm ready to go bac...

BTS (BANGTAN BOYS) - DNA [Easy-Lyrics | ENG]

chon nun nen nol a rab bo ge dwes so so rol bul lo wat tong got cho rom ne hyol gwan sok DNA ga mal he jwo ne ga cha ja he met don no ra nun gol u ri man na mun (u ri man na mun) su ha ge gong shik ( su ha ge gong shik) jong gyo we yub bo (yub bo) u ju we sop li (u ju we sop li) ne get ju wo jin num myonge ju goh (joh) no nun nek ku met chul cho (jo) Take It, Take It no ye ge ne mi nes so nun jong he jis sum myong gok jonga jim ma Love hi mo dung gon u yo ni ya ni nik ka u ri wan jon dal la Babe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u ju ga seng gin gun nal but to ge sok mu han nis se gi rul no mos so ge sok u rin jos seng-et do a ma dum seng-et do yong wo nih ham ke nik ka i mo dun gon u yo ni ya ni nik ka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DNA I Want It This Love I I, I Want It Real Love nan nok ay gek man jip jung-ek jom dos se geh na rik ku net tet cho we DNA ga no won ha nun deh i gon pi ryon ni yak I Love Us u ri ma nit True Lovers gun nyo rul bol tem ma dak so su rat che gen n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