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sung ke konten utama

Samuel Seo - Jungle Riot Lyrics

Samuel Seo - Jungle Riot Lyrics

[Single] Jungle Riot
Artist: 서사무엘 (Samuel Seo)
Genre: R&B/Soul
Release Date: 2019.09.28

Lyricist: 서사무엘 (Samuel Seo)
Composer: 서사무엘 (Samuel Seo)
Arranger: 서사무엘 (Samuel Seo)

Romanization
Nowhere I belong to
dudeulgyeotdeon mundeul
nan chatgo isseo Somewhere
geu eodinga Somewhere
nal wihan jaril Somewhere
nae soril anchil got
neowa nae sai Somewhere
jom dareun nomdeurui
jom dareun nomdeureul wihan
jarin eomne yeogien

Do I stand a chance
In this life in this city
Was I not made for this
Exact time in this city

Do I stand a chance
In this life in this city
How about I make one
For those misfits

In this city
Where dreams are narrowed down
In this city
Where dreams are narrowed down
In this city
Where dreams are narrowed down

Welcome to the jungle

Welcome to the jungle
Welcome to the jungle
Welcome to the jungle

Nowhere I belong to
Yeah I tried to fit in
Yeah I tried to fit in yeah
nae soril wihan jarin mandeureonaemyeon geumaniya
geukkajitgeo
siganeun chungbunhae
siganeun chungbunhae
neul saero mandeureonaemyeon geumaniya
geukkajitgeo geukkajitgeo

Do I stand a chance
In this life in this city
Was I not made for this
Exact time in this city

Do I stand a chance
In this life in this city
I think I’ll just make one
For those misfits

In this city
Where dreams are narrowed down
In this city
Where dreams are narrowed down
In this city
Where dreams are narrowed down

Welcome to the jungle

Welcome to the jungle
Welcome to the jungle
Welcome to the jungle

I’m so sick and tired of this
I’m so sick and tired of this
I’m so sick and tired of this

I’m so sick and tired of this
Welcome to the jungle



Hangeul
Nowhere I belong to
두들겼던 문들
난 찾고 있어 Somewhere
그 어딘가 Somewhere
날 위한 자릴 Somewhere
내 소릴 앉힐 곳
너와 내 사이 Somewhere
좀 다른 놈들의
좀 다른 놈들을 위한
자린 없네 여기엔

Do I stand a chance
In this life in this city
Was I not made for this
Exact time in this city

Do I stand a chance
In this life in this city
How about I make one
For those misfits

In this city
Where dreams are narrowed down
In this city
Where dreams are narrowed down
In this city
Where dreams are narrowed down

Welcome to the jungle

Welcome to the jungle
Welcome to the jungle
Welcome to the jungle

Nowhere I belong to
Yeah I tried to fit in
Yeah I tried to fit in yeah
내 소릴 위한 자린 만들어내면 그만이야
그까짓거
시간은 충분해
시간은 충분해
늘 새로 만들어내면 그만이야
그까짓거 그까짓거

Do I stand a chance
In this life in this city
Was I not made for this
Exact time in this city

Do I stand a chance
In this life in this city
I think I’ll just make one
For those misfits

In this city
Where dreams are narrowed down
In this city
Where dreams are narrowed down
In this city
Where dreams are narrowed down

Welcome to the jungle

Welcome to the jungle
Welcome to the jungle
Welcome to the jungle

I’m so sick and tired of this
I’m so sick and tired of this
I’m so sick and tired of this

I’m so sick and tired of this
Welcome to the jungle

English Translation
N/A

Hangeul & Info by Genie Music
Romanized by K-Lyrics For You
English Translation by N/A
K-Lyrics For You
Lyrics, Korean Song, Kpop Song, Kpops Lyrics, Korean Lyrics

from Lirik Lagu Korea
via 2pm Samuel Seo - Jungle Riot Lyrics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OST] 굿캐스팅 OST Part.4 (SBS 월화드라마) Artist: 이상엽 (Lee Sang Yeop) Genre: Drama OST Release Date: 2020.05.25 ©℗ ㈜SBS콘텐츠허브 (㈜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Lyricist: 박지하, 최영훈 Composer: 진하디 Arranger: 권수현, 윤경원 Romanization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mugeowo boyeo naega deureojugopa oo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pogeunhae boyeo nado geunyeo pume angigo sipeo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beullu-osyeon amuna saranghal su eomneun naui geunyeoneun neomu neomu igijeogiya amudo saranghal su eopdeon geureon naegeneun neomu neomu keun gijeogiya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EP] LOVE Artist: 다크비 (DKB) Genre: Dance Release Date: 2020.05.25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RAVE ENTERTAINMENT) Lyricist: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이찬, GK Composer: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레드쿠키 Arranger: 용감한형제, 레드쿠키 We're sorry, we can't romanized this whole b-side tracks due to limited time and staff. If you want to request, please fill out the form on the request page . Thank you Romanization Yeah DKB So Brave eoje uyeonhi neol bwasseo yeojeonhi areumdaun miso (Beautiful) Ain't nobody nugudo neol daesinhal su eopseo I need you (I need you baby) nan maeil ne saenggakhae ajikdo nan ijeul suga eopjiman (Oh feeling you) byeongsingachi namjadapji mothaesseoyo (geurae nan) hangsang jinan siganmaneul huhoeman haeyo jalhaejuji moshaetdeon geotdeuri goerowo (Oh I don't know why) joechaekgame jam mot deureo hansumman swine Yeah machi bulcheoreom tteugeopge saranghaetdeon geuttaero (geuttaero nan) Baby girl I'm ready to go bac...

BTS (BANGTAN BOYS) - DNA [Easy-Lyrics | ENG]

chon nun nen nol a rab bo ge dwes so so rol bul lo wat tong got cho rom ne hyol gwan sok DNA ga mal he jwo ne ga cha ja he met don no ra nun gol u ri man na mun (u ri man na mun) su ha ge gong shik ( su ha ge gong shik) jong gyo we yub bo (yub bo) u ju we sop li (u ju we sop li) ne get ju wo jin num myonge ju goh (joh) no nun nek ku met chul cho (jo) Take It, Take It no ye ge ne mi nes so nun jong he jis sum myong gok jonga jim ma Love hi mo dung gon u yo ni ya ni nik ka u ri wan jon dal la Babe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u ju ga seng gin gun nal but to ge sok mu han nis se gi rul no mos so ge sok u rin jos seng-et do a ma dum seng-et do yong wo nih ham ke nik ka i mo dun gon u yo ni ya ni nik ka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DNA I Want It This Love I I, I Want It Real Love nan nok ay gek man jip jung-ek jom dos se geh na rik ku net tet cho we DNA ga no won ha nun deh i gon pi ryon ni yak I Love Us u ri ma nit True Lovers gun nyo rul bol tem ma dak so su rat che gen n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