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sung ke konten utama

Lyrics Kim Jae Hwan – Begin Again (안녕하세요)

Lyrics Kim Jae Hwan – Begin Again (안녕하세요)
Download Lagu MP3 MV Lyrics Kim Jae Hwan – Begin Again (안녕하세요)
김재환 (Kim Jae Hwan) – 안녕하세요 (Begin Again)
Album: Another
Release Date: 2019-05-20
Genre: Ballad
Language: Korean







Lirik Lagu Kim Jae Hwan – Begin Again (안녕하세요)


[HANGUL]

아마 널 생각하는 건가 봐 멈춰 서서
굳이 한숨을 그리 길게 쉬지 않고도
이젠 알 것 같아 네가 겪은걸
내가 변하는 동안
그 큰 아픔을 숨기며
혼자 울었을 그렇게 떠난
그 뒷모습으로 사는 나

햇살 가득한 날 우연히 쏟아지던
너의 소식 같던 슬픈 비
이미 벌어져버린 이별에
햇빛마저 적셔버린
그날에 우리 마지막 눈물

우리 저 하늘을 날아 더 멀리
Fly High High
다시 시작해
안녕하세요란 말부터
간절했던 시절 그때로 가
잘못된 이 이별을 막아야만 해
그 시간을 지워 날 떠난 그 하루를

아마 널 생각하는 건가 봐 멈춰 서서
긴 시간을 보내도 어딘지 모를
넋 나간 내 모습에 헛웃음 짓는 거

햇살 가득한 날 우연히 쏟아지던
너의 소식 같던 슬픈 비
이젠 내 곁일 수가 없다며
햇빛마저 적셔버린
그날에 우리 마지막 눈물

우리 저 하늘을 날아 더 멀리
Fly High High
다시 시작해
보고싶어요란 말부터
돌릴 수 있다면 그 순간으로
잘못된 이 이별을 막을 수 있게
그 시간을 지워 날 떠난 그 하루를

좋았던 그 기억들에 갇혀
그댄 행복만하길
우리 했던 그날의 기도들이
가득 차 있을
저 구름위로 우리 둘이서

우리 저 하늘을 날아 더 멀리
Fly High High
다시 시작해 안녕하세요란 말부터
간절했던 시절 그때로 가
잘못된 이 이별을 막아야만 해
시간을 지워

저 하늘을 날아 더 멀리
Fly High High
다시 시작해
보고싶어요란 말부터
다시 돌릴 수 있다면 그 순간으로
잘못된 이 이별을 막을 수 있게
그 시간을 지워 날 떠난 그 하루를



[ROMANIZATION]

ama neol saenggakhaneun geonga bwa meomchwo seoseo
gudi hansumeul geuri gilge swiji anhgodo
ijen al geot gata nega gyeokkeungeol
naega byeonhaneun dongan
geu keun apeumeul sumgimyeo
honja ureosseul geureohge tteonan
geu dwismoseubeuro saneun na

haessal gadeukhan nal uyeonhi ssodajideon
neoui sosik gatdeon seulpeun bi
imi beoreojyeobeorin ibyeore
haesbichmajeo jeoksyeobeorin
geunare uri majimak nunmul

uri jeo haneureul nara deo meolli
Fly High High
dasi sijakhae
annyeonghaseyoran malbuteo
ganjeolhaessdeon sijeol geuttaero ga
jalmosdoen i ibyeoreul magayaman hae
geu siganeul jiwo nal tteonan geu harureul

ama neol saenggakhaneun geonga bwa meomchwo seoseo
gin siganeul bonaedo eodinji moreul
neokt nagan nae moseube heosuseum jisneun geo

haessal gadeukhan nal uyeonhi ssodajideon
neoui sosik gatdeon seulpeun bi
ijen nae gyeotil suga eopsdamyeo
haesbichmajeo jeoksyeobeorin
geunare uri majimak nunmul

uri jeo haneureul nara deo meolli
Fly High High
dasi sijakhae
bogosipeoyoran malbuteo
dollil su issdamyeon geu sunganeuro
jalmosdoen i ibyeoreul mageul su issge
geu siganeul jiwo nal tteonan geu harureul

johassdeon geu gieokdeure gathyeo
geudaen haengbokmanhagil
uri haessdeon geunarui gidodeuri
gadeuk cha isseul
jeo gureumwiro uri duriseo

uri jeo haneureul nara deo meolli
Fly High High
dasi sijakhae annyeonghaseyoran malbuteo
ganjeolhaessdeon sijeol geuttaero ga
jalmosdoen i ibyeoreul magayaman hae
siganeul jiwo

jeo haneureul nara deo meolli
Fly High High
dasi sijakhae
bogosipeoyoran malbuteo
dasi dollil su issdamyeon geu sunganeuro
jalmosdoen i ibyeoreul mageul su issge
geu siganeul jiwo nal tteonan geu harureul


[ENGLISH TRANSLATION]

I’m probably thinking about you
Even though my sighs aren’t that long
Now I think I know what you went through
While I was changing, you hid all that pain
I’m living behind you, who left while crying alone

On a sunny day, it suddenly started raining
It was sad, like I just heard about you
We’ve already said goodbye
Even the sunshine was wet
With our last tears of that day

Let’s fly to the sky, farther fly high high
Let’s start again with hello
Let’s go back to those earnest times
We need to stop this wrongful goodbye
I’m erasing that day you left me

I’m probably thinking about you
I stop in place for a while but I don’t know where I am
I’m just laughing at my foolish self

On a sunny day, it suddenly started raining
It was sad, like I just heard about you
We’ve already said goodbye
Even the sunshine was wet
With our last tears of that day

Let’s fly to the sky, farther fly high high
Let’s start again with I missed you
If we can go back to that day
We need to stop this wrongful goodbye
I’m erasing that day you left me

I hope you’ve been trapped in the good memories
I hope you were happy
I hope you’re filled with the prayers of that day
Above the clouds, just us two

Let’s fly to the sky, farther fly high high
Let’s start again with hello
Let’s go back to those earnest times
We need to stop this wrongful goodbye
I’m erasing those times

Let’s fly to the sky, farther fly high high
Let’s start again with I missed you
If we can go back to that day
We need to stop this wrongful goodbye
I’m erasing that day you left me
Music Lyrics
Lyrics, Korean Song, Kpop Song, Kpops Lyrics, Korean Lyrics

from Lirik Lagu Korea
via 2pm Lyrics Kim Jae Hwan – Begin Again (안녕하세요)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OST] 굿캐스팅 OST Part.4 (SBS 월화드라마) Artist: 이상엽 (Lee Sang Yeop) Genre: Drama OST Release Date: 2020.05.25 ©℗ ㈜SBS콘텐츠허브 (㈜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Lyricist: 박지하, 최영훈 Composer: 진하디 Arranger: 권수현, 윤경원 Romanization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mugeowo boyeo naega deureojugopa oo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pogeunhae boyeo nado geunyeo pume angigo sipeo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beullu-osyeon amuna saranghal su eomneun naui geunyeoneun neomu neomu igijeogiya amudo saranghal su eopdeon geureon naegeneun neomu neomu keun gijeogiya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EP] LOVE Artist: 다크비 (DKB) Genre: Dance Release Date: 2020.05.25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RAVE ENTERTAINMENT) Lyricist: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이찬, GK Composer: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레드쿠키 Arranger: 용감한형제, 레드쿠키 We're sorry, we can't romanized this whole b-side tracks due to limited time and staff. If you want to request, please fill out the form on the request page . Thank you Romanization Yeah DKB So Brave eoje uyeonhi neol bwasseo yeojeonhi areumdaun miso (Beautiful) Ain't nobody nugudo neol daesinhal su eopseo I need you (I need you baby) nan maeil ne saenggakhae ajikdo nan ijeul suga eopjiman (Oh feeling you) byeongsingachi namjadapji mothaesseoyo (geurae nan) hangsang jinan siganmaneul huhoeman haeyo jalhaejuji moshaetdeon geotdeuri goerowo (Oh I don't know why) joechaekgame jam mot deureo hansumman swine Yeah machi bulcheoreom tteugeopge saranghaetdeon geuttaero (geuttaero nan) Baby girl I'm ready to go bac...

BTS (BANGTAN BOYS) - DNA [Easy-Lyrics | ENG]

chon nun nen nol a rab bo ge dwes so so rol bul lo wat tong got cho rom ne hyol gwan sok DNA ga mal he jwo ne ga cha ja he met don no ra nun gol u ri man na mun (u ri man na mun) su ha ge gong shik ( su ha ge gong shik) jong gyo we yub bo (yub bo) u ju we sop li (u ju we sop li) ne get ju wo jin num myonge ju goh (joh) no nun nek ku met chul cho (jo) Take It, Take It no ye ge ne mi nes so nun jong he jis sum myong gok jonga jim ma Love hi mo dung gon u yo ni ya ni nik ka u ri wan jon dal la Babe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u ju ga seng gin gun nal but to ge sok mu han nis se gi rul no mos so ge sok u rin jos seng-et do a ma dum seng-et do yong wo nih ham ke nik ka i mo dun gon u yo ni ya ni nik ka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DNA I Want It This Love I I, I Want It Real Love nan nok ay gek man jip jung-ek jom dos se geh na rik ku net tet cho we DNA ga no won ha nun deh i gon pi ryon ni yak I Love Us u ri ma nit True Lovers gun nyo rul bol tem ma dak so su rat che gen n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