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sung ke konten utama

Lyrics Seven O’Clock – Get Away

Lyrics Seven O’Clock – Get Away
Download Lagu MP3 MV Music Video Lyrics Seven O’Clock – Get Away
세븐어클락 (Seven O’Clock) – Get Away
Album: 1st Single Album ‘Get Away’
Release Date: 2019-02-21
Genr: Dance
Language: Korean






Lirik Lagu Seven O’Clock – Get Away


[HANGUL]

오늘따라 너의 추억에 또 돋네
이제 와서 떠올려봤자 또 뭐해
남자답게 So cool하게
잊고 싶은데 나 촌스럽게

너를 벗어나질 못해 나는 왜
보기 좋게 차였는데
미워해야 하는데

왜 넌 나를 Get away
이렇게 또 Fade away
그래도 너야 결국엔 너야
아직도 너뿐인 내게
Baby please don’t get away

I can’t live without you
Please don’t get away
No I just can’t be without you
I can’t live without you
Please don’t get away
No I just can’t be without you

참 바보 같지 나 대체 이게 뭔지
날 떠난 너를 그리워하는 내 꼴이
우습지만 그래도 뭘 어쩌겠어
이런 내가 웃겨도 모른 척 해줘
이미 지난
과거일 뿐이라고
모두가 날
위로해 잊으라고
안되는 걸 어떡해
아직도 너를 원해
All I wanna say
Baby Please don’t get away

어제처럼 너의 기억을 또 걷네
모두 그대론데 너만 곁에 없네
남자답게 시크하게
잊고 싶은데 나 멍청하게

너만 생각하면 아직 아픈데
보기 좋게 차였는데
미워해야 하는데

왜 넌 나를 Get away
이렇게 또 Fade away
그래도 너야 결국엔 너야
아직도 너뿐인 내게
Baby please don’t get away

I can’t live without you
Please don’t get away
No I just can’t be without you
I can’t live without you
Please don’t get away
No I just can’t be without you

How many time I think about it
너 하나뿐인
내게 너 왜 그래야 했어
why can’t you see it
몇 번을 생각해봐도 이해가 안돼
다시 또 돌이켜봐도 용서를 못해
나를 떠나야만 했던 너의 이유
마지막 너의 한마디
Never see you
You get away
You better find better way
너 없는 나를 구해줘 May Day

왜 넌 나를 Get away
이렇게 또 Fade away
그래도 너야 결국엔 너야
아직도 너뿐인 내게
Baby please don’t get away

I can’t live without you
Please don’t get away
No I just can’t be without you
I can’t live without you
Please don’t get away
No I just can’t be without you



[ROMANIZATION]

oneulttara neoui chueoge tto dotne
ije waseo tteoollyeobwassja tto mwohae
namjadapge So coolhage
ijgo sipeunde na chonseureopge

neoreul beoseonajil moshae naneun wae
bogi johge chayeossneunde
miwohaeya haneunde

wae neon nareul Get away
ireohge tto Fade away
geuraedo neoya gyeolgugen neoya
ajikdo neoppunin naege
Baby please don’t get away

I can’t live without you
Please don’t get away
No I just can’t be without you
I can’t live without you
Please don’t get away
No I just can’t be without you

cham babo gatji na daeche ige mwonji
nal tteonan neoreul geuriwohaneun nae kkori
useupjiman geuraedo mwol eojjeogesseo
ireon naega usgyeodo moreun cheok haejwo
imi jinan
gwageoil ppunirago
moduga nal
wirohae ijeurago
andoeneun geol eotteokhae
ajikdo neoreul wonhae
All I wanna say
Baby Please don’t get away

eojecheoreom neoui gieogeul tto geotne
modu geudaeronde neoman gyeote eopsne
namjadapge sikeuhage
ijgo sipeunde na meongcheonghage

neoman saenggakhamyeon ajik apeunde
bogi johge chayeossneunde
miwohaeya haneunde

wae neon nareul Get away
ireohge tto Fade away
geuraedo neoya gyeolgugen neoya
ajikdo neoppunin naege
Baby please don’t get away

I can’t live without you
Please don’t get away
No I just can’t be without you
I can’t live without you
Please don’t get away
No I just can’t be without you

How many time I think about it
neo hanappunin
naege neo wae geuraeya haesseo
why can’t you see it
myeot beoneul saenggakhaebwado ihaega andwae
dasi tto dorikyeobwado yongseoreul moshae
nareul tteonayaman haessdeon neoui iyu
majimak neoui hanmadi
Never see you
You get away
You better find better way
neo eopsneun nareul guhaejwo May day

wae neon nareul Get away
ireohge tto Fade away
geuraedo neoya gyeolgugen neoya
ajikdo neoppunin naege
Baby please don’t get away

I can’t live without you
Please don’t get away
No I just can’t be without you
I can’t live without you
Please don’t get away
No I just can’t be without you



[ENGLISH TRANSLATION]

Your memories pop up more today
But what’s the use of thinking about you?
I wanna be a man and be so cool
And get over you but I’m so out of style

I can’t escape from you, why?
You’re the one who dumped me
I should be hating you

Why do you make me get away
And then you fade away
But it’s still you, it’s you in the end
It’s still only you for me
Baby please don’t get away

I can’t live without you
Please don’t get away
No I just can’t be without you
I can’t live without you
Please don’t get away
No I just can’t be without you

I’m such a fool, what am I doing?
I’m missing you who left me
It’s funny but what can I do?
I might be ridiculous but act like you don’t know
It’s just the past
Everyone says, telling me to forget you
But I can’t, what do I do? I still want you
All I wanna say
Baby Please don’t get away

I’m walking through the memories just like yesterday
Everything’s the same, only you’re not next to me
I wanna be a man, I wanna be chic
And get over you but foolishly

I still hurt whenever I think about you
You’re the one who dumped me
I should be hating you

Why do you make me get away
And then you fade away
But it’s still you, it’s you in the end
It’s still only you for me
Baby please don’t get away

I can’t live without you
Please don’t get away
No I just can’t be without you
I can’t live without you
Please don’t get away
No I just can’t be without you

How many time I think about it, you’re the only one
But why did you do this to me? why can’t you see it
I thought about it a lot but I can’t understand
I replay it again and I can’t forgive you
The reason you had to leave me
Your last words to me, never see you
You get away You better find better way
Save me from being without you, may day

Why do you make me get away
And then you fade away
But it’s still you, it’s you in the end
It’s still only you for me
Baby please don’t get away

I can’t live without you
Please don’t get away
No I just can’t be without you
I can’t live without you
Please don’t get away
No I just can’t be without you
Music Lyrics
Lyrics, Korean Song, Kpop Song, Kpops Lyrics, Korean Lyrics

from Lirik Lagu Korea
via 2pm Lyrics Seven O’Clock – Get Away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OST] 굿캐스팅 OST Part.4 (SBS 월화드라마) Artist: 이상엽 (Lee Sang Yeop) Genre: Drama OST Release Date: 2020.05.25 ©℗ ㈜SBS콘텐츠허브 (㈜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Lyricist: 박지하, 최영훈 Composer: 진하디 Arranger: 권수현, 윤경원 Romanization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mugeowo boyeo naega deureojugopa oo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pogeunhae boyeo nado geunyeo pume angigo sipeo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beullu-osyeon amuna saranghal su eomneun naui geunyeoneun neomu neomu igijeogiya amudo saranghal su eopdeon geureon naegeneun neomu neomu keun gijeogiya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EP] LOVE Artist: 다크비 (DKB) Genre: Dance Release Date: 2020.05.25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RAVE ENTERTAINMENT) Lyricist: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이찬, GK Composer: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레드쿠키 Arranger: 용감한형제, 레드쿠키 We're sorry, we can't romanized this whole b-side tracks due to limited time and staff. If you want to request, please fill out the form on the request page . Thank you Romanization Yeah DKB So Brave eoje uyeonhi neol bwasseo yeojeonhi areumdaun miso (Beautiful) Ain't nobody nugudo neol daesinhal su eopseo I need you (I need you baby) nan maeil ne saenggakhae ajikdo nan ijeul suga eopjiman (Oh feeling you) byeongsingachi namjadapji mothaesseoyo (geurae nan) hangsang jinan siganmaneul huhoeman haeyo jalhaejuji moshaetdeon geotdeuri goerowo (Oh I don't know why) joechaekgame jam mot deureo hansumman swine Yeah machi bulcheoreom tteugeopge saranghaetdeon geuttaero (geuttaero nan) Baby girl I'm ready to go bac...

BTS (BANGTAN BOYS) - DNA [Easy-Lyrics | ENG]

chon nun nen nol a rab bo ge dwes so so rol bul lo wat tong got cho rom ne hyol gwan sok DNA ga mal he jwo ne ga cha ja he met don no ra nun gol u ri man na mun (u ri man na mun) su ha ge gong shik ( su ha ge gong shik) jong gyo we yub bo (yub bo) u ju we sop li (u ju we sop li) ne get ju wo jin num myonge ju goh (joh) no nun nek ku met chul cho (jo) Take It, Take It no ye ge ne mi nes so nun jong he jis sum myong gok jonga jim ma Love hi mo dung gon u yo ni ya ni nik ka u ri wan jon dal la Babe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u ju ga seng gin gun nal but to ge sok mu han nis se gi rul no mos so ge sok u rin jos seng-et do a ma dum seng-et do yong wo nih ham ke nik ka i mo dun gon u yo ni ya ni nik ka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DNA I Want It This Love I I, I Want It Real Love nan nok ay gek man jip jung-ek jom dos se geh na rik ku net tet cho we DNA ga no won ha nun deh i gon pi ryon ni yak I Love Us u ri ma nit True Lovers gun nyo rul bol tem ma dak so su rat che gen n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