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sung ke konten utama

Lyrics B1A4 – A Day Of Love (반하는 날)

Lyrics B1A4 – A Day Of Love (반하는 날)
비원에이포 (B1A4) – 반하는 날 (A Day Of Love)
Album: A Day Of Love
Release Date: 2019-01-26
Genre: Dance
Language: Korean






Lirik Lagu B1A4 – A Day Of Love (반하는 날)


[HANGUL]

그대 오늘 하루는
어땠는지 묻고 싶어요
oh 내 맘 온종일 그대만 생각하니까

힘들었는지 사랑스런 얼굴에
미소가 보이지 않아요
내 맘이 너무 아파와
비가 와요 우산이 필요한가요
그대여 내 품속으로 와
어두워요 앞이 보이질 않아
나와 발을 맞춰서 걸어요

예쁜 꽃을 봤을 때
아침에 밥을 먹을 때
시원한 바람이 불 때
I think of you everyday
엄마가 잔소리할 때
새벽에 잠이 안 올 때
종일 힘들었을 때
I think of you everyday

그댈 힘들게 하는 누군가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빨리 내게 전화해
그댄 하늘의 별과 같아서
그 빛이 눈물 흘리는 건
참을 수가 없으니까

비가 와요 우산이 필요한가요
그대여 내 품속으로 와
어두워요 앞이 보이질 않아
나와 발을 맞춰서 걸어요

예쁜 꽃을 봤을 때
아침에 밥을 먹을 때
시원한 바람이 불 때
I think of you everyday
엄마가 잔소리할 때
새벽에 잠이 안 올 때
종일 힘들었을 때
I think of you everyday

비가 와요 우산이 필요한가요
그대여 내 품속으로 와
어두워요 앞이 보이질 않아
나와 발을 맞춰서 걸어요

비가 와요 우산이 필요한가요
그대여 내 품속으로 와
어두워요 앞이 보이질 않아
나와 발을 맞춰서 걸어요

예쁜 꽃을 봤을 때
아침에 밥을 먹을 때
시원한 바람이 불 때
I think of you everyday
엄마가 잔소리할 때
새벽에 잠이 안 올 때
종일 힘들었을 때
I think of you everyday
아침부터 밤까지 밤부터
아침까지 널 보고 있을 때도 난
I think of you everyday

하루 24시간 1년에 365일
함께한 지금 이 순간
I think of you everyday



[ROMANIZATION]

geudae oneul haruneun
eottaessneunji mutgo sipeoyo
oh nae mam onjongil geudaeman saenggakhanikka

himdeureossneunji sarangseureon eolgure
misoga boiji anhayo
nae mami neomu apawa
biga wayo usani piryohangayo
geudaeyeo nae pumsogeuro wa
eoduwoyo api boijil anha
nawa bareul majchwoseo georeoyo

yeppeun kkocceul bwasseul ttae
achime babeul meogeul ttae
siwonhan barami bul ttae
I think of you everyday
eommaga jansorihal ttae
saebyeoge jami an ol ttae
jongil himdeureosseul ttae
I think of you everyday

geudael himdeulge haneun nugunga issdamyeon
mangseoriji malgo ppalli naege jeonhwahae
geudaen haneurui byeolgwa gataseo
geu bichi nunmul heullineun geon
chameul suga eopseunikka

biga wayo usani piryohangayo
geudaeyeo nae pumsogeuro wa
eoduwoyo api boijil anha
nawa bareul majchwoseo georeoyo

yeppeun kkocceul bwasseul ttae
achime babeul meogeul ttae
siwonhan barami bul ttae
I think of you everyday
eommaga jansorihal ttae
saebyeoge jami an ol ttae
jongil himdeureosseul ttae
I think of you everyday

biga wayo usani piryohangayo
geudaeyeo nae pumsogeuro wa
eoduwoyo api boijil anha
nawa bareul majchwoseo georeoyo

biga wayo usani piryohangayo
geudaeyeo nae pumsogeuro wa
eoduwoyo api boijil anha
nawa bareul majchwoseo georeoyo

yeppeun kkocceul bwasseul ttae
achime babeul meogeul ttae
siwonhan barami bul ttae
I think of you everyday
eommaga jansorihal ttae
saebyeoge jami an ol ttae
jongil himdeureosseul ttae
I think of you everyday
achimbuteo bamkkaji bambuteo
achimkkaji neol bogo isseul ttaedo nan
I think of you everyday

haru 24sigan 1nyeone 365il
hamkkehan jigeum i sungan
I think of you everyday


[ENGLISH TRANSLATION]

I want to ask you how your day was today
oh because my heart thinks of you all day

Were things hard?
I can’t see a smile on your lovely face
My heart aches so much

It’s raining, do you need an umbrella?
My dear, come into my arms
It’s dark, you can’t see ahead
Walk in sync with me

When I see pretty flowers
When I eat breakfast
When the cool breeze blows
I think of you everyday
When my mom nags at me
When I can’t fall asleep
When things were hard all day
I think of you everyday

If someone is giving you a hard time
Don’t hesitate, hurry and call me
You’re like the stars in the sky
I can’t take it when that light shed tears

It’s raining, do you need an umbrella?
My dear, come into my arms
It’s dark, you can’t see ahead
Walk in sync with me

When I see pretty flowers
When I eat breakfast
When the cool breeze blows
I think of you everyday
When my mom nags at me
When I can’t fall asleep
When things were hard all day
I think of you everyday

It’s raining, do you need an umbrella?
My dear, come into my arms
It’s dark, you can’t see ahead
Walk in sync with me

It’s raining, do you need an umbrella?
My dear, come into my arms
It’s dark, you can’t see ahead
Walk in sync with me

When I see pretty flowers
When I eat breakfast
When the cool breeze blows
I think of you everyday
When my mom nags at me
When I can’t fall asleep
When things were hard all day
I think of you everyday
From morning to night, from night to morning
Even when I’m looking at you
I think of you everyday

24 hours a day, 365 days a year
Moments when we’re together
I think of you everyday
Music Lyrics
Lyrics, Korean Song, Kpop Song, Kpops Lyrics, Korean Lyrics

from Lirik Lagu Korea
via 2pm Lyrics B1A4 – A Day Of Love (반하는 날)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OST] 굿캐스팅 OST Part.4 (SBS 월화드라마) Artist: 이상엽 (Lee Sang Yeop) Genre: Drama OST Release Date: 2020.05.25 ©℗ ㈜SBS콘텐츠허브 (㈜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Lyricist: 박지하, 최영훈 Composer: 진하디 Arranger: 권수현, 윤경원 Romanization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mugeowo boyeo naega deureojugopa oo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pogeunhae boyeo nado geunyeo pume angigo sipeo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beullu-osyeon amuna saranghal su eomneun naui geunyeoneun neomu neomu igijeogiya amudo saranghal su eopdeon geureon naegeneun neomu neomu keun gijeogiya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EP] LOVE Artist: 다크비 (DKB) Genre: Dance Release Date: 2020.05.25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RAVE ENTERTAINMENT) Lyricist: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이찬, GK Composer: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레드쿠키 Arranger: 용감한형제, 레드쿠키 We're sorry, we can't romanized this whole b-side tracks due to limited time and staff. If you want to request, please fill out the form on the request page . Thank you Romanization Yeah DKB So Brave eoje uyeonhi neol bwasseo yeojeonhi areumdaun miso (Beautiful) Ain't nobody nugudo neol daesinhal su eopseo I need you (I need you baby) nan maeil ne saenggakhae ajikdo nan ijeul suga eopjiman (Oh feeling you) byeongsingachi namjadapji mothaesseoyo (geurae nan) hangsang jinan siganmaneul huhoeman haeyo jalhaejuji moshaetdeon geotdeuri goerowo (Oh I don't know why) joechaekgame jam mot deureo hansumman swine Yeah machi bulcheoreom tteugeopge saranghaetdeon geuttaero (geuttaero nan) Baby girl I'm ready to go bac...

BTS (BANGTAN BOYS) - DNA [Easy-Lyrics | ENG]

chon nun nen nol a rab bo ge dwes so so rol bul lo wat tong got cho rom ne hyol gwan sok DNA ga mal he jwo ne ga cha ja he met don no ra nun gol u ri man na mun (u ri man na mun) su ha ge gong shik ( su ha ge gong shik) jong gyo we yub bo (yub bo) u ju we sop li (u ju we sop li) ne get ju wo jin num myonge ju goh (joh) no nun nek ku met chul cho (jo) Take It, Take It no ye ge ne mi nes so nun jong he jis sum myong gok jonga jim ma Love hi mo dung gon u yo ni ya ni nik ka u ri wan jon dal la Babe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u ju ga seng gin gun nal but to ge sok mu han nis se gi rul no mos so ge sok u rin jos seng-et do a ma dum seng-et do yong wo nih ham ke nik ka i mo dun gon u yo ni ya ni nik ka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DNA I Want It This Love I I, I Want It Real Love nan nok ay gek man jip jung-ek jom dos se geh na rik ku net tet cho we DNA ga no won ha nun deh i gon pi ryon ni yak I Love Us u ri ma nit True Lovers gun nyo rul bol tem ma dak so su rat che gen n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