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sung ke konten utama

Red Velvet - Peek-A-Boo [Easy-Lyrics | ENG]


um Yeah, yah

Oh Gosh nal li yah (Oh Gosh)
ma ja nan jok ki bun pah
hek kum bang tos sa range pa jo
(Ye Ye, Ye Ye)
sek gom man jo wa he yo
ban jak go ri jo
da dul gu rot ja na yo mat jo

Peek-A-Boo
sol let te man
sa rangi nik ka
(la la la la la)
net ching gu
mo dus so ri cho non
jong mal mun je ya
I'm Fine Fine Fine
FineFine Fine

Peek-Peek-A-Peek-A-Boo
Peek-Peek-A-Peek-A-Boo
huk-hu rungi nan yo u
guk-gu ron na ra gu
Peek-Peek-A-Peek-A-Boo

I Said 1, 2, 3
Play The Game Again
bot tu nu nul lo bo jak
kung pu man gum pal li
junga ne ne mam byo ne do
nol la ji mal gi
hok shik kul li ji an
ni gu rom Excuse Me
ja jon nwa he yu bam se
to nol lo ga yo ham ke
Restart A Game
dol jin neh Rollinge
bul lang ka

o nul jo nyok do (Let's Go)
no rit to nun bum bi go
ji ru we jil tum jot cha op jo
(Ye Ye Yeah)
bing gul bing
gul do ra yok
da dul tok gat jo
om mat chim ne ma jut chin nun bit

Peek-A-Boo
se ro wa yo
sa rang-in ga yo
(la la la la la)
net ching gu mo dus so ri cho non
jong mal mun je ya
I'm Fine Fine Fine
FineFine Fine
(Ma Boo-Boo-Boo
Peek-A-Boo-Boo-Boo-Boo)

Peek-Peek-A-Peek-A-Boo
Peek-Peek-A-Peek-A-Boo
Peek-Peek-A-Peek-A-Boo

sol le nun nok ro jonge jwos so
je mis sul go ya ki wo jul ge
(Peek-Peek-A-Peek-A-Boo)
jo da ri jong gul ji mek gol li
shi gan ka ji no nung go ya
(Peek-Peek-A-Peek-A-Boo)

Peek-A-Boo
is sange o ron no jom dal la
i rok ke im mom chuk go
no rul das shi bo get dwe
mu sop ji an nan nan
se rok un yek gi gah
pyol cho jil go rak nun gol
bang gum nuk kyos su nik ka

Peek-Peek-A-Peek-A-Boo
Peek-Peek-A-Peek-A-Boo
huk-hu rungi nan yo u
guk-gu ron na ra gu
(la la Peek-A-Boo)
Peek-Peek-A-Peek-A-Boo

sol le nun nok ro jonge jwos so
je mis sul go ya ki wo jul ge
(Peek-Peek-A-Peek-A-Boo)
jo da ri jong gul ji mek gol li
shi gan ka ji no nung go ya
(Peek-Peek-A-Peek-A-Boo)

sol le nun nok ro jonge jwos so
je mis sul go ya ni ga jo wa
(Peek-Peek-A-Peek-A-Boo)
jo da ri jong gul ji mek gol li
shi gan ni ji man do nol ja
(Peek-Peek-A-Peek-A-Boo)

Peek-A-Boo
Peek-A-Boo
Peek-A-Boo

ENGLISH Translation

Uhm yeah yah

Oh gosh so crazy (Oh gosh)
Yeah, I’m an emotional girl
I fall in love so easily
(Yeah yeah yeah yeah)
I like new things, they sparkle
Everyone’s like that,right?

Peek-A-Boo!
It’s love only when my heart flutters
(La la la la la)
All my friends yell at me, they say I have a problem
I’m fine fine fine fine fine fine

Peek-Peek-A-Peek-A-Boo
Peek-Peek-A-Peek-A-Boo
A fox who wants to have fun, that’s me
Peek-Peek-A-Peek-A-Boo

I said 1, 2, 3!
Play the game again
Let’s press the button, hurry like kung fu
Don’t be surprised even if I change my mind
Aren’t you attracted to me? Then excuse me
Call me, let’s go play all night
Restart a game!
Go forward, roll it Blanka!

Tonight (let’s go)
The playground is popping
No time to be bored
(Yeah yeah yeah)
Go round and round, everyone is the same
Then we locked eyes

Peek-A-Boo!
This is new, is this love?
(La la la la la)
All my friends yell at me, they say I have a problem
I’m fine fine fine fine fine fine
(Ma Boo-Boo-Boo
Peek-A-Boo-Boo-Boo-Boo)

Peek-Peek-A-Peek-A-Boo
Peek-Peek-A-Peek-A-Boo
Peek-Peek-A-Peek-A-Boo

Tag, you’re it!
It’ll be fun, I’ll include you here
(Peek-Peek-A-Peek-A-Boo)
Till the moon hangs on the jungle gym
Let’s play
(Peek-Peek-A-Peek-A-Boo)

Peek-A-Boo!
It’s strange, you’re different
I stop this game and I look at you again
I’m not afraid, because I just felt
That a new story will begin

Peek-Peek-A-Peek-A-Boo
Peek-Peek-A-Peek-A-Boo
A fox who wants to have fun, that’s me
Peek-Peek-A-Peek-A-Boo

Tag, you’re it!
It’ll be fun, I’ll include you here
(Peek-Peek-A-Peek-A-Boo)
Till the moon hangs on the jungle gym
Let’s play
(Peek-Peek-A-Peek-A-Boo)

Tag, you’re it!
It’ll be fun, I’ll include you here
(Peek-Peek-A-Peek-A-Boo)
Till the moon hangs on the jungle gym
Let’s play a little more
(Peek-Peek-A-Peek-A-Boo)

Peek-A-Boo
Peek-A-Boo
Peek-A-Boo

Credits:

Eng - pop!gasa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OST] 굿캐스팅 OST Part.4 (SBS 월화드라마) Artist: 이상엽 (Lee Sang Yeop) Genre: Drama OST Release Date: 2020.05.25 ©℗ ㈜SBS콘텐츠허브 (㈜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Lyricist: 박지하, 최영훈 Composer: 진하디 Arranger: 권수현, 윤경원 Romanization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mugeowo boyeo naega deureojugopa oo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pogeunhae boyeo nado geunyeo pume angigo sipeo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beullu-osyeon amuna saranghal su eomneun naui geunyeoneun neomu neomu igijeogiya amudo saranghal su eopdeon geureon naegeneun neomu neomu keun gijeogiya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EP] LOVE Artist: 다크비 (DKB) Genre: Dance Release Date: 2020.05.25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RAVE ENTERTAINMENT) Lyricist: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이찬, GK Composer: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레드쿠키 Arranger: 용감한형제, 레드쿠키 We're sorry, we can't romanized this whole b-side tracks due to limited time and staff. If you want to request, please fill out the form on the request page . Thank you Romanization Yeah DKB So Brave eoje uyeonhi neol bwasseo yeojeonhi areumdaun miso (Beautiful) Ain't nobody nugudo neol daesinhal su eopseo I need you (I need you baby) nan maeil ne saenggakhae ajikdo nan ijeul suga eopjiman (Oh feeling you) byeongsingachi namjadapji mothaesseoyo (geurae nan) hangsang jinan siganmaneul huhoeman haeyo jalhaejuji moshaetdeon geotdeuri goerowo (Oh I don't know why) joechaekgame jam mot deureo hansumman swine Yeah machi bulcheoreom tteugeopge saranghaetdeon geuttaero (geuttaero nan) Baby girl I'm ready to go bac...

BTS (BANGTAN BOYS) - DNA [Easy-Lyrics | ENG]

chon nun nen nol a rab bo ge dwes so so rol bul lo wat tong got cho rom ne hyol gwan sok DNA ga mal he jwo ne ga cha ja he met don no ra nun gol u ri man na mun (u ri man na mun) su ha ge gong shik ( su ha ge gong shik) jong gyo we yub bo (yub bo) u ju we sop li (u ju we sop li) ne get ju wo jin num myonge ju goh (joh) no nun nek ku met chul cho (jo) Take It, Take It no ye ge ne mi nes so nun jong he jis sum myong gok jonga jim ma Love hi mo dung gon u yo ni ya ni nik ka u ri wan jon dal la Babe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u ju ga seng gin gun nal but to ge sok mu han nis se gi rul no mos so ge sok u rin jos seng-et do a ma dum seng-et do yong wo nih ham ke nik ka i mo dun gon u yo ni ya ni nik ka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DNA I Want It This Love I I, I Want It Real Love nan nok ay gek man jip jung-ek jom dos se geh na rik ku net tet cho we DNA ga no won ha nun deh i gon pi ryon ni yak I Love Us u ri ma nit True Lovers gun nyo rul bol tem ma dak so su rat che gen n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