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sung ke konten utama

BTS (BANGTAN BOYS) - Outro : Her [Easy-Lyrics | ENG]


Yo, The World Is A Complex
We Was Lookin For Love
na do gu nyang gu ron sa ram
dul jung ha na yos so
jin jas sa rang-in jim mon ji
mit ji do a num myo sos sup
gwan cho rom sa rang ha go
ship da jik ko ryot don
But I Found Myself
The Whole New Myself
na do hek gal lyo det chek
ot tong ge jin ja nan ji
nol man na go ne ga che gi rang gol ang gol kah
a nim ni ga ne chek jang-ul nom ging gol kah (Damn)
o jet dun nan ne get
chwe go ye nam ja gil wo neh
ha ma dang yon he no ne gek is
se ge gu jat je yok gi ye
ju gul gom myon
kok na wa gat chik
juk ket da don te
ni ga wo na nun
ne gat dwek gi ro God I Swore To Myself

So Many Complex
But I'm Lookin For Love
gat jan na ra dot
jo wa ni ga a na jun dam myon
non ne ges shi ja gik
jak kyol mal jat che nik ka
ni ga nal kun net ju ra, dan

nem mo dun Wonder (Wonder)
ay de yan Answer (Answer)
I Call You Her, Her
Cuz You're My Tear, Tear

nem mo dun Wonder (Wonder)
ay de yan Answer (Answer)
I Call You Her, Her
Cuz You're My Tear, Tear

ot jo myon na nun no ye jin shi ri jak ko
ji shil jim mol la
ot jo myon dang shi nes
sa rangi ja jung-oh
ot jo myon na nun no ye won
su wi ja bot
dang shin ne chong gu git ja ji
yok te ron ja rangi jas sum mon
nan jol teh
gam myo nul bot jim mot te
i ga myon so ge nan ni ga
nun ge ga a ni gih
o nul do Make Up To Wake Up
And Dress Up To Mask On
dang shi ni sa ranga nun ne ga
dwe gi wi he
dang shi nis sa ranga nun ge ga dwek
gi wi ya sok
gut jo wa ha don
dok kun no ji gu jo
dang shi nul wi yes soh
shi ro ha nun not tok gwa do ham mek
ku op do dang shi nek
u sum gwa heng bo gi
gon neh heng bo get chok dok
i ron ne gah
i ron ne gah
dang shi ne sa rang
ba dul ja gyok is sul ka
on je na dang shi net
chwe go ga dwek gi wi hen no ryo gul he
i ron mos su bun mol las sum me, a yeh)

nem mo dun Wonder (Wonder)
ay de yan Answer (Answer)
I Call You Her, Her
Cuz You're My Tear, Tear

nem mo dun Wonder (Wonder)
ay de yan Answer (Answer)
I Call You Her, Her
Cuz You're My Tear, Tear

Yeah, nul gu re du shim Mask On
hwan no ro nal
bang gyo ju nun Her
gu dem ma nib byol
a mu i rop shi bin na myon so do
ga jang bin na as shi gan ne nam Mask Off
Lost Star ne ji mul ne ryon nwah
ho dum mul jul gyo ju gil
du shi swat de nun jo myong do wop sun ni, ai
gu jo mam ga nun de ro
gam da nun de ro
nak an ja nun de roh
Tick Tock,
The Dark It's Over
da shi no ye chwe go ga dwe gi wi yen
ne jas shi nul but ja bo
sa rang-un sa ram mul mit chi ge he
gu re mit chin nom me ga go
ka jang nat da un shi gek
dek i bul ha go
jon bu in no rul wi yen ne gan ne rin he
da bul jwo
gu gol sa range ju nun nok
gu ro wi nen no ryok ka nun na
ni jon je ros se ro un nim mi rul chak ko
bit chul le nun bam
nan na ras so ho dum mik kun na don
ne gen no nat chi mi rang gol
You Woke Me Up

nem mo dun Wonder (Wonder)
ay de yan Answer (Answer)
I Call You Her, Her
Cuz You're My Tear, Tear

nem mo dun Wonder (Wonder)
ay de yan Answer (Answer)
I Call You Her, Her
Cuz You're My Tear, Tear

ENGLISH Translation

The world is a complex
We wus lookin’ for love
I was just one of those people
Didn’t even believe in true love
Just said I wanted to be in love like a habit
But I found myself
The whole new myself
I’m confused too, which one’s the real me?
Did you figure out that I’m a book after I met you?
Or did you turn my page?
Damn
Anyway, I wanna be the best man for you
Of course, you’re the world to me
When you said you wanted to die with me
I promised to be the man you want, God I swore to myself
So many complex
But I’m lookin’ for love
I don’t care if it’s a fake me, if you hold me
You’re my beginning and my end
So you finish me

All of my wonder
You’re the answer
I call you her, her
Cuz you’re my tear, tear

All of my wonder
You’re the answer
I call you her, her
Cuz you’re my tear, tear

Maybe I’m your truth and your lie
Maybe I’m your love and hate
Maybe I’m your enemy and friend
Your heaven and hell, your pride and embarrassment
I can’t ever take off this mask
Because I’m not the guy you know under this mask
Again today, make up to wake up
and dress up to mask on
To become the person who loves you
To become the guy who loves you
I quit the XX that I used to love
Just for you
I put on clothes I hate, excessive make up
Because your laughter and happiness is the scale of my

happiness
This is how I am, do I deserve your love?
I always make an effort to be the best for you
I hope you don’t know this part of me

All of my wonder
You’re the answer
I call you her, her
Cuz you’re my tear, tear

All of my wonder
You’re the answer
I call you her, her
Cuz you’re my tear, tear

Just like always, mask on
Greeting me with cheers, her
I’m your star, I shine as if nothing’s wrong
But the moment I should shine the most, I take my mask off
Lost star, I’m laying down my burdens, enjoying the darkness
There’s no lights to shoot at me as if it’s killing me
Just going wherever my heart goes
However my senses lead me, whatever doesn’t hold me down
Tick tock the dark is over
Once again, to be your best
I’m holding onto myself
Love makes a person go crazy
Yeah, this is a crazy guy’s determination
Substituting myself to be the most me
For you, who is my everything, I’m giving you the answer I

came up with
But you love that
So through that, I’m making an effort
With your existence, I find new meaning and the night shines
Now I know, even after the darkness
To me, you are the morning
You woke me up

All of my wonder
You’re the answer
I call you her, her
Cuz you’re my tear, tear

All of my wonder
You’re the answer
I call you her, her
Cuz you’re my tear, tear

Credits:

Eng - pop!gasa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OST] 굿캐스팅 OST Part.4 (SBS 월화드라마) Artist: 이상엽 (Lee Sang Yeop) Genre: Drama OST Release Date: 2020.05.25 ©℗ ㈜SBS콘텐츠허브 (㈜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Lyricist: 박지하, 최영훈 Composer: 진하디 Arranger: 권수현, 윤경원 Romanization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mugeowo boyeo naega deureojugopa oo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pogeunhae boyeo nado geunyeo pume angigo sipeo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beullu-osyeon amuna saranghal su eomneun naui geunyeoneun neomu neomu igijeogiya amudo saranghal su eopdeon geureon naegeneun neomu neomu keun gijeogiya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EP] LOVE Artist: 다크비 (DKB) Genre: Dance Release Date: 2020.05.25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RAVE ENTERTAINMENT) Lyricist: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이찬, GK Composer: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레드쿠키 Arranger: 용감한형제, 레드쿠키 We're sorry, we can't romanized this whole b-side tracks due to limited time and staff. If you want to request, please fill out the form on the request page . Thank you Romanization Yeah DKB So Brave eoje uyeonhi neol bwasseo yeojeonhi areumdaun miso (Beautiful) Ain't nobody nugudo neol daesinhal su eopseo I need you (I need you baby) nan maeil ne saenggakhae ajikdo nan ijeul suga eopjiman (Oh feeling you) byeongsingachi namjadapji mothaesseoyo (geurae nan) hangsang jinan siganmaneul huhoeman haeyo jalhaejuji moshaetdeon geotdeuri goerowo (Oh I don't know why) joechaekgame jam mot deureo hansumman swine Yeah machi bulcheoreom tteugeopge saranghaetdeon geuttaero (geuttaero nan) Baby girl I'm ready to go bac...

BTS (BANGTAN BOYS) - DNA [Easy-Lyrics | ENG]

chon nun nen nol a rab bo ge dwes so so rol bul lo wat tong got cho rom ne hyol gwan sok DNA ga mal he jwo ne ga cha ja he met don no ra nun gol u ri man na mun (u ri man na mun) su ha ge gong shik ( su ha ge gong shik) jong gyo we yub bo (yub bo) u ju we sop li (u ju we sop li) ne get ju wo jin num myonge ju goh (joh) no nun nek ku met chul cho (jo) Take It, Take It no ye ge ne mi nes so nun jong he jis sum myong gok jonga jim ma Love hi mo dung gon u yo ni ya ni nik ka u ri wan jon dal la Babe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u ju ga seng gin gun nal but to ge sok mu han nis se gi rul no mos so ge sok u rin jos seng-et do a ma dum seng-et do yong wo nih ham ke nik ka i mo dun gon u yo ni ya ni nik ka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DNA I Want It This Love I I, I Want It Real Love nan nok ay gek man jip jung-ek jom dos se geh na rik ku net tet cho we DNA ga no won ha nun deh i gon pi ryon ni yak I Love Us u ri ma nit True Lovers gun nyo rul bol tem ma dak so su rat che gen n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