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sung ke konten utama

BTS (BANGTAN BOYS) - Best Of Me [Easy-Lyrics | ENG]


When You Say That You Love Me
nan na nul wi rul got neh (got neh)
yong wo nul ma ret jo
Just One More Time
When You Say That You Love Me
nan gu han ma di myon dwe (myon dwe)
byon ha jin nun da go
Just One More Time

non nek ge i sek ge
he jon bu gat ta a
dos sek ge ap puk ge
nal kwak kyo han na a

hu ri ga nun Something
And You Can't Make It Nothing (Nothing)
it ji a na jwos sum myon he non ne

ha ru ha ru
yo rum gyo ul
nom mol la do

You Got The Best Of Me,
You Got The Best Of Me
So Please Just Don't Leave Me
You Got The Best Of Me

na do na yek kut chul bon jo gop jim man
gu ge it da myon no ji a nul kah
da jong-an pa do go ship po jim man
ni ga pa da ing gon we mol las sul kah
ot tok ke no ye
hon no rom ma rul la go
ton no yes su mul swi nun de
I'll Be Yo na jwi go in nun no
nan no yek ka rim mat chwo

gu ro ni Take My Hand Right Now
i ron ne ga mik ki ji ya nas
sok gu ron nas sut cho bon nun do
ma res so dong gum mal
ku de nun nal to na jim ma, u wo oh
You Got The Best Of Me,
You Got The Best Of Me
ku min ji hyon shi rin ji nun tak
ki jung yot cha
ji gu jon ni ga ne gyot te it da nun geh
Thanks

ha ru ha ru
yo rum gyo ul
non mol la do

You Got The Best Of Me,
You Got The Best Of Me
So Please Just Don't Leave Me
You Got The Best Of Me

non na ye gu won
non na ye chang
nan no ma nis sum myon dweh
You Got The Best Of Me
ni gap pi ryo he
So Please Just Don't Leave Me
You Got The Best Of Me

bi gan ne ri don na ah
nu nin ne ri don na ah
mo dun bu reng-ul mom chu go
chong gu gul de ryo wa ah
swip gem ma ra jim mah
no om nun na nop son
non ne Best Of Me (Best Of Me)
The Best Of Me

gun nyang na ye de han hwak shi nul jwoh
gu ge ne ga ba ran jok
bu i nik kah
u ri gyu yu ru nop da he dwok
sa ranga nun bob bu jon
je ha nik kah
Who Got The Best Of Me,
Who Got The Best Of Me
nu gu do mol la But I Know Me
net chwek go ye ju wi ning gol (non)

You Got The Best Of Me,
You Got The Best Of Me
So Please Just Don't Leave Me
You Got The Best Of Me

non na ye gu won
non na ye chang
nan no ma nis sum myon dweh
You Got The Best Of Me
ni gap pi ryo he
So Please Just Don't Leave Me
You Got The Best Of Me

When You Say That You Love Me
nan na nul wi rul got neh
yong wo nul ma ret jo
Just One More Time
When You Say That You Love Me
nan gu han ma di myon dwe
byon ha jin nun da go
Just One More Time

ENGLISH Translation

When you say that you love me
I walk above the clouds
Tell me of eternity just one more time
When you say that you love me
All I need is that one phrase
That you’ll never change, just one more time

You’re like the whole world to me
Hug me harder and more painfully

The something that we shared
And you can’t make it nothing
I hope you don’t forget
You’re my

Every day, every day
Summer, winter
Even though you may be unaware

You got the best of me
You got the best of me
So please just don’t leave me
You got the best of me

Even though I haven’t seen my limits
But if it exists, it’s probably you
I wanted it to be tender waves
But why didn’t I know that you were the sea
What do I do, I speak with your language
And I breathe your air
I’ll be you, you have me in your grasp
I kiss your sword

So take my hand right now
I don’t believe myself that I’m like this
The words I said to myself a million times
Please don’t leave me
You got the best of me
You got the best of me
It’s not important that it’s a dream or a reality
Only the fact that you’re by my side
Thanks

Every day, every day
Summer, winter
Even though you may be unaware

You got the best of me
You got the best of me
So please just don’t leave me
You got the best of me

You are my savior, you are my window
All I need is you
You got the best of me
I need you
So please just don’t leave me
You got the best of me

I used to rain
I used to snow
I stop every misfortune
And bring the heaven
Don’t speak of it so lightly
There’s no me without you
You are my best of me
The best of me

You just give me the confidence to myself
That’s all I wanted
There may not be rules between us
But the way to love exists
Who got the best of me?
Who got the best of me?
No one knows but I know me
You are my best master

You got the best of me
You got the best of me
So please just don’t leave me
You got the best of me

You are my savior, you are my window
All I need is you
You got the best of me
I need you
So please just don’t leave me
You got the best of me

When you say that you love me
I walk above the clouds
Tell me of eternity just one more time
When you say that you love me
All I need is that one phrase
That you’ll never change, just one more time

Credits:

Eng - kpopviral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OST] 굿캐스팅 OST Part.4 (SBS 월화드라마) Artist: 이상엽 (Lee Sang Yeop) Genre: Drama OST Release Date: 2020.05.25 ©℗ ㈜SBS콘텐츠허브 (㈜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Lyricist: 박지하, 최영훈 Composer: 진하디 Arranger: 권수현, 윤경원 Romanization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mugeowo boyeo naega deureojugopa oo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pogeunhae boyeo nado geunyeo pume angigo sipeo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beullu-osyeon amuna saranghal su eomneun naui geunyeoneun neomu neomu igijeogiya amudo saranghal su eopdeon geureon naegeneun neomu neomu keun gijeogiya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EP] LOVE Artist: 다크비 (DKB) Genre: Dance Release Date: 2020.05.25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RAVE ENTERTAINMENT) Lyricist: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이찬, GK Composer: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레드쿠키 Arranger: 용감한형제, 레드쿠키 We're sorry, we can't romanized this whole b-side tracks due to limited time and staff. If you want to request, please fill out the form on the request page . Thank you Romanization Yeah DKB So Brave eoje uyeonhi neol bwasseo yeojeonhi areumdaun miso (Beautiful) Ain't nobody nugudo neol daesinhal su eopseo I need you (I need you baby) nan maeil ne saenggakhae ajikdo nan ijeul suga eopjiman (Oh feeling you) byeongsingachi namjadapji mothaesseoyo (geurae nan) hangsang jinan siganmaneul huhoeman haeyo jalhaejuji moshaetdeon geotdeuri goerowo (Oh I don't know why) joechaekgame jam mot deureo hansumman swine Yeah machi bulcheoreom tteugeopge saranghaetdeon geuttaero (geuttaero nan) Baby girl I'm ready to go bac...

BTS (BANGTAN BOYS) - DNA [Easy-Lyrics | ENG]

chon nun nen nol a rab bo ge dwes so so rol bul lo wat tong got cho rom ne hyol gwan sok DNA ga mal he jwo ne ga cha ja he met don no ra nun gol u ri man na mun (u ri man na mun) su ha ge gong shik ( su ha ge gong shik) jong gyo we yub bo (yub bo) u ju we sop li (u ju we sop li) ne get ju wo jin num myonge ju goh (joh) no nun nek ku met chul cho (jo) Take It, Take It no ye ge ne mi nes so nun jong he jis sum myong gok jonga jim ma Love hi mo dung gon u yo ni ya ni nik ka u ri wan jon dal la Babe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u ju ga seng gin gun nal but to ge sok mu han nis se gi rul no mos so ge sok u rin jos seng-et do a ma dum seng-et do yong wo nih ham ke nik ka i mo dun gon u yo ni ya ni nik ka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DNA I Want It This Love I I, I Want It Real Love nan nok ay gek man jip jung-ek jom dos se geh na rik ku net tet cho we DNA ga no won ha nun deh i gon pi ryon ni yak I Love Us u ri ma nit True Lovers gun nyo rul bol tem ma dak so su rat che gen n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