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sung ke konten utama

Lirik Lagu NCT 127 – Whiplash



(Chaejjikjillo nareul kkaewojwo
My baby you are like (neol deryeoga)
Parazzo Rocco, you are my antidote
Lemon detox, right)

i sungane all stop on momi da
baneungeul hae ppareuge
Shorty give me (whip-whiplash)
Shorty give me (whip-whiplash)

Dalkomhan neoye malbodan
soljikhan ge piryohae
Shorty give me (whip-whiplash)
Shorty give me (whip-whiplash)

Coming home, early morning
deungboda keun gabang mego oechyeotdeon
hancham neomchyeotji free soul
jigeumkkajido free soul keunillasseul ppeon
geu ttae manyak oji anatdamyeon phone call
hyeong bumo sege pume angonaseo tteotji airport
eoneusae naneun neoye yeop
yeogin deo wieseo umjigil gonggani maneunikkan eoseo ollawa girl

Long ass ride naboda
deo keotdeon oseul ipgo oechyeotji neo
hancham ya, bright all night
bame kkumeun yeogi byeoldeulcheoreom cham mana
pyeonhi ije dashi neowa gachi
beolsseo han bakwi dolgo nanikkan deun saenggagi
nan ittae anim andwae ne chaejjikjillo kkaewoseo allyeo
Neo city jamdeuljianneun doshi real over here

i sungane all stop on momi da
baneungeul hae ppareuge
Shorty give me (whip-whiplash)
Shorty give me (whip-whiplash)

Dalkomhan neoye malbodan
soljikhan ge piryohae
Shorty give me (whip-whiplash)
Shorty give me (whip-whiplash)

Naye otaku gijireun ajikdo saraitne man
naege chaejjikjireul deo haejwo deo neukkil su itge
neon nae pro
nae collection han kyeoneul jangshikhae
When I work neol sentiro
jyae ocha beomwineun myeot millimiteo

neukkimi wa otgiseul sewo (sticker picture)
Killing the knight, feeling the vibe,
Give me the knife, cold on my mind
You know what I mean, I like being alone
daman neorang nol ttaemankeumeun jeoe hago

Ma mama says
yeojal jal mannarae
eomma naega bol ttaen
jeon chwihyang cham hwakgohandeyo
ttak yeori yeorihago
sonyeo gamseong gajin jjijiriga nara
nal joryeon shigil su itneun buni joa

And my dad tells
me be the best of the best
I know I know
yeonseuphae late at night
Call me T
uri mokpyoga gatdamyeon
Cacao oasisro neol deryeoga

i sungane all stop on momi da
baneungeul hae ppareuge
Shorty give me (whip-whiplash)
Shorty give me (whip-whiplash)

Dalkomhan neoye malbodan
soljikhan ge piryohae
Shorty give me (whip-whiplash)
Shorty give me (whip-whiplash)

Soljikhage malhaejwo (ne mam geudaero)
dalkomhan kaendiboda sseun keopi (wonhae)

Hey
deutgie joeun maldeureun (jamshippun)
nal kkaeul jinshimi piryohae
nan nega piryohae~

i sungane all stop on momi da
baneungeul hae ppareuge
Shorty give me (whip-whiplash)
Shorty give me (whip-whiplash)

Dalkomhan neoye malbodan
soljikhan ge piryohae
Shorty give me (whip-whiplash)
Shorty give me (whip-whiplash)

(whip-whiplash)
(whip-whiplash)

Shorty give me oh yeah
Shorty give me
Shorty give me


ENGLISH TRANSLATION

Wake me up with a scourge My baby you are like (take you)
Palazzo Rocco You are my antidote lemon detox right

All stop at this moment
I am all body
Quickly respond
Shorty give me (Whip-Whiplash)
Shorty give me (Whip-Whiplash)
Sweet. I need more honesty than yours.
Shorty give me (Whip-Whiplash)
Shorty give me (Whip-Whiplash)

Coming home early morning
I shouted a bigger bag
It’s been a long time, free soul
Even if it was free soul,
My parents held me in my arms and I left them.
I am your side
There’s plenty of room to move on this, so come on up girl
Long ass ride I was dressed in bigger clothes than you
Bright all night night dreams are so much like the stars here
I feel at ease now that I have already been around with you again.
I am not at this time.
Neo city The sleeping city real over here

All stop at this moment
I am all body
Quickly respond
Shorty give me (Whip-Whiplash)
Shorty give me (Whip-Whiplash)
Sweet. I need more honesty than yours.
Shorty give me (Whip-Whiplash)
Shorty give me (Whip-Whiplash)

My otaku temperament is still alive man
I want you to give me a whip.
You decorate my collection of my Pro model
When I work, the error range is a few millimeters
I have a feeling and a collar (sticker picture)
Killing the knight Feeling the vibe
Give me the knife Cold on my mind
You know what I mean
I like being alone.
Ma mama says
Mom, when I see her, I like her.
It is just right and it is a joke with a girl sensitivity.
I like someone who can train me.
And my dad tells me the best of the best
I know I know practice late at night
Call me T If our goals are the same
Take me to Cacao oasis

All stop at this moment
I am all body
Quickly respond
Shorty give me (Whip-Whiplash)
Shorty give me (Whip-Whiplash)
Sweet. I need more honesty than yours.
Shorty give me (Whip-Whiplash)
Shorty give me (Whip-Whiplash)

Tell me honestly (your heart)
Coffee than bitter sweet candy (I want)
Good words to listen to (only for a moment)
I need my heart to wake me up.
I need you

All stop at this moment
I am all body
Quickly respond
Shorty give me (Whip-Whiplash)
Shorty give me (Whip-Whiplash)
Sweet. I need more honesty than yours.
Shorty give me (Whip-Whiplash)
Shorty give me (Whip-Whiplash)

Shorty give me
Shorty give me
Shorty give me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OST] 굿캐스팅 OST Part.4 (SBS 월화드라마) Artist: 이상엽 (Lee Sang Yeop) Genre: Drama OST Release Date: 2020.05.25 ©℗ ㈜SBS콘텐츠허브 (㈜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Lyricist: 박지하, 최영훈 Composer: 진하디 Arranger: 권수현, 윤경원 Romanization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mugeowo boyeo naega deureojugopa oo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pogeunhae boyeo nado geunyeo pume angigo sipeo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beullu-osyeon amuna saranghal su eomneun naui geunyeoneun neomu neomu igijeogiya amudo saranghal su eopdeon geureon naegeneun neomu neomu keun gijeogiya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EP] LOVE Artist: 다크비 (DKB) Genre: Dance Release Date: 2020.05.25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RAVE ENTERTAINMENT) Lyricist: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이찬, GK Composer: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레드쿠키 Arranger: 용감한형제, 레드쿠키 We're sorry, we can't romanized this whole b-side tracks due to limited time and staff. If you want to request, please fill out the form on the request page . Thank you Romanization Yeah DKB So Brave eoje uyeonhi neol bwasseo yeojeonhi areumdaun miso (Beautiful) Ain't nobody nugudo neol daesinhal su eopseo I need you (I need you baby) nan maeil ne saenggakhae ajikdo nan ijeul suga eopjiman (Oh feeling you) byeongsingachi namjadapji mothaesseoyo (geurae nan) hangsang jinan siganmaneul huhoeman haeyo jalhaejuji moshaetdeon geotdeuri goerowo (Oh I don't know why) joechaekgame jam mot deureo hansumman swine Yeah machi bulcheoreom tteugeopge saranghaetdeon geuttaero (geuttaero nan) Baby girl I'm ready to go bac...

BTS (BANGTAN BOYS) - DNA [Easy-Lyrics | ENG]

chon nun nen nol a rab bo ge dwes so so rol bul lo wat tong got cho rom ne hyol gwan sok DNA ga mal he jwo ne ga cha ja he met don no ra nun gol u ri man na mun (u ri man na mun) su ha ge gong shik ( su ha ge gong shik) jong gyo we yub bo (yub bo) u ju we sop li (u ju we sop li) ne get ju wo jin num myonge ju goh (joh) no nun nek ku met chul cho (jo) Take It, Take It no ye ge ne mi nes so nun jong he jis sum myong gok jonga jim ma Love hi mo dung gon u yo ni ya ni nik ka u ri wan jon dal la Babe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u ju ga seng gin gun nal but to ge sok mu han nis se gi rul no mos so ge sok u rin jos seng-et do a ma dum seng-et do yong wo nih ham ke nik ka i mo dun gon u yo ni ya ni nik ka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DNA I Want It This Love I I, I Want It Real Love nan nok ay gek man jip jung-ek jom dos se geh na rik ku net tet cho we DNA ga no won ha nun deh i gon pi ryon ni yak I Love Us u ri ma nit True Lovers gun nyo rul bol tem ma dak so su rat che gen n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