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sung ke konten utama

Lirik Lagu NCT 127 – Sun & Moon



Nuneul gamado boyeo
gwireul magado deullyeo
neoreul tteoollil ttaemyeon
du son dachi anneun
dareun gongganirado
neoreul neukkil su isseo

Oh, nae dari tteooreul ttae
neoye taeyangi tteo
gateun haneul arae
i eogeutnan shigan sok
yeongyeoldoen maeum
gateun haneul arae

You and I
You and I
You and I
urimane bimildeul

You and I
You and I
You and I
hana gateun uri dul

Hey ooh

Maeil kkum sogen neoro
urin ieojyeo seoro
gateun goseul barabwa
sori eopshi naege
seumyeodeuneun nege
ikkeullyeogago isseo

Oh, nae dari tteooreul ttae
neoye taeyangi tteo
gateun haneul arae
i eogeutnan shigan sok
yeongyeoldoen maeum
gateun haneul arae

You and I
You and I
You and I
urimane bimildeul

You and I
You and I
You and I
hana gateun uri dul

Neol dashi bol su isseulkka
gin yeohaenge kkeuten
Want to be together
Oh, urin gateun shigan
dareun gonggan sok
dwiteullin i unmyeong (ooh)

Oh, nae dari tteooreul ttae
neoye taeyangi tteo
gateun haneul arae
i eogeutnan shigan sok
yeongyeoldoen maeum
gateun haneul arae

You and I
You and I
You and I
urimane bimildeul

You and I
You and I
You and I
hana gateun uri dul


ENGLISH TRANSLATION

Even if you close your eyes
I can hear my ears.
When I think of you
Untouched
Even in other spaces
I can feel you

Oh when my moon comes up
Your sun is up
Under the same sky
In this shifted time
Connected mind
Under the same sky

You and I
You and I
You and I
Our Secrets
You and I
You and I
You and I
One like us two

In your dreams every day
We are connected.
Look at the same place.
Soundlessly to me
To you
I’m being dragged.

Oh when my moon comes up
Your sun is up
Under the same sky
In this shifted time
Connected mind
Under the same sky

You and I
You and I
You and I
Our Secrets
You and I
You and I
You and I
One like us two

Can I see you again
At the end of a long trip
Want to be together
Oh we are the same time
In another space
Twisted fate

Oh when my moon comes up
Your sun is up
Under the same sky
In this shifted time
Connected mind
Under the same sky

You and I
You and I
You and I
Our Secrets
You and I
You and I
You and I
One like us two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OST] 굿캐스팅 OST Part.4 (SBS 월화드라마) Artist: 이상엽 (Lee Sang Yeop) Genre: Drama OST Release Date: 2020.05.25 ©℗ ㈜SBS콘텐츠허브 (㈜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Lyricist: 박지하, 최영훈 Composer: 진하디 Arranger: 권수현, 윤경원 Romanization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mugeowo boyeo naega deureojugopa oo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pogeunhae boyeo nado geunyeo pume angigo sipeo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beullu-osyeon amuna saranghal su eomneun naui geunyeoneun neomu neomu igijeogiya amudo saranghal su eopdeon geureon naegeneun neomu neomu keun gijeogiya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EP] LOVE Artist: 다크비 (DKB) Genre: Dance Release Date: 2020.05.25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RAVE ENTERTAINMENT) Lyricist: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이찬, GK Composer: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레드쿠키 Arranger: 용감한형제, 레드쿠키 We're sorry, we can't romanized this whole b-side tracks due to limited time and staff. If you want to request, please fill out the form on the request page . Thank you Romanization Yeah DKB So Brave eoje uyeonhi neol bwasseo yeojeonhi areumdaun miso (Beautiful) Ain't nobody nugudo neol daesinhal su eopseo I need you (I need you baby) nan maeil ne saenggakhae ajikdo nan ijeul suga eopjiman (Oh feeling you) byeongsingachi namjadapji mothaesseoyo (geurae nan) hangsang jinan siganmaneul huhoeman haeyo jalhaejuji moshaetdeon geotdeuri goerowo (Oh I don't know why) joechaekgame jam mot deureo hansumman swine Yeah machi bulcheoreom tteugeopge saranghaetdeon geuttaero (geuttaero nan) Baby girl I'm ready to go bac...

BTS (BANGTAN BOYS) - DNA [Easy-Lyrics | ENG]

chon nun nen nol a rab bo ge dwes so so rol bul lo wat tong got cho rom ne hyol gwan sok DNA ga mal he jwo ne ga cha ja he met don no ra nun gol u ri man na mun (u ri man na mun) su ha ge gong shik ( su ha ge gong shik) jong gyo we yub bo (yub bo) u ju we sop li (u ju we sop li) ne get ju wo jin num myonge ju goh (joh) no nun nek ku met chul cho (jo) Take It, Take It no ye ge ne mi nes so nun jong he jis sum myong gok jonga jim ma Love hi mo dung gon u yo ni ya ni nik ka u ri wan jon dal la Babe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u ju ga seng gin gun nal but to ge sok mu han nis se gi rul no mos so ge sok u rin jos seng-et do a ma dum seng-et do yong wo nih ham ke nik ka i mo dun gon u yo ni ya ni nik ka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DNA I Want It This Love I I, I Want It Real Love nan nok ay gek man jip jung-ek jom dos se geh na rik ku net tet cho we DNA ga no won ha nun deh i gon pi ryon ni yak I Love Us u ri ma nit True Lovers gun nyo rul bol tem ma dak so su rat che gen n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