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sung ke konten utama

Lirik Lagu NCT 127 – Summer 127



Haendeure momeul matgyeo baby
jeo badaro, jeo badaro, let it go
seonmyeonghi nal kkaeuneun pado
You feel me now, you feel me right
Let it go

Bollyumeul ollyeojwo deo keuge
neo ttaeme seolleneun mam gamchuge oh yeah
amu maldo an haedo gwaenchana
tteoreojiji anado dwae
hamkke haja day and night

Amudo moreuge meolli tteonabollae
tteugeoun badaro ro ro
seolleneun i neukkim
neol chajeun nan lucky..
neowa hamkke

I just wanna dance with you
tteugeoun taeyangarae
mam ikkeullineundero

ppajyeodeureo jeo meolli
pureun bada wiro
geu goseuro jump on (baby)

Neodo gateun gibuniji
gabolkka (deo meolli)
dareun got (shinnaneun got oh)
machi naeireun eopge ooh
(da itgoseo jamshi itgoseo)
taeyangboda tteugeoun mam

Amudo moreuge meolli tteonabollae
tteugeoun badaro ro ro
seolleneun i neukkim
neol chajeun nan lucky..
neowa hamkke

I just wanna dance with you
tteugeoun taeyangarae
mam ikkeullineundero

ppajyeodeureo jeo meolli
pureun bada wiro
geu goseuro jump on (baby)

Get it on, get get get it on (dance)
Get it on, get get get it on (dance)
Get it on, get get get it on (dance)
Get it on, get get get get it on

Doragaya haneun kkeuteseo
saeroun yeohaengeul manna
neowa hamkkehaneun sungan

Girl, I just wanna dance with you

Come on double step that’s why
urineun momeuro seryeonmireul gusahae
yusahae (like this)
Rockinge poppingeul deohae
Krumping (shake that ass)
imi heundeulgo itjana neoye twerking

Yeah yeah yeah ah bad ass
geonganghaejineun moveya physical fitness
jamkkanman meomchwobwa sumi cha (ah ah)
Talk to me eye nawa neon don’t stop it

Eyes are locked how it starts good baby
gakkai isseul ttaeman doeneun stepping
bami naeikkaji ieogage
son an noji chumchul ttae teukhi
nae moge ollyeojwo neoye son gyunhyeonggachi chaja close
Hold on slippery floor
wi amudo nae juwien you only

I just wanna dance with you
tteugeoun taeyangarae
mam ikkeullineundero

ppajyeodeureo jeo meolli
pureun bada wiro
geu goseuro jump on (baby)

Get it on, get get get it on (dance)
Get it on, get get get it on (dance)
Get it on, get get get it on (dance)
Get it on, get get get get it on


ENGLISH TRANSLATION

Leave the body to the handle Baby
Let it go
A wave that wakes me up sharply
You feel me now
Let it go

Put the volume up bigger
I can not hide my heart
It’s okay if you do not say anything.
You do not have to fall.
Let’s get together day & night

I’ll go away without anyone knowing
Road to the hot sea
This throbbing feeling
I found you Lucky
With you
I just wanna dance with you
Under the hot sun
I am attracted to you
Stay away from me
Over the blue sea
Jump On (Baby)

You feel the same way.
Let’s go (farther)
Another place (exciting place Oh)
It’s not like tomorrow. Oh.
(Forgetting everything and forgetting for a while)
A hotter heart than the sun
I’ll go away without anyone knowing
Road to the hot sea
This throbbing feeling
I found you Lucky
With you
I just wanna dance with you
Under the hot sun
I am attracted to you
Stay away from me
Over the blue sea
Jump On (Baby)

Get it on get get on it (dance)
Get it on get get on it (dance)
Get it on get get on it (dance)
Get it on

At the end of the turn
Meet a new trip
A moment with you
Girl I just wanna dance with you

Come on Double step that’s why
We have a sophisticated body, like this,
Rocking adds Popping to Krumping (shake that ass)
Already twerking your twerking
(Yeah yeah yeah) ah bad ass
Physical fitness
Hold on a second.
Talk to me eye and you do not stop it

Eyes are locked how it starts
Stepping only when you are close
I will not let the night go on till tomorrow.
Put it on my neck.
Hold on Slippery floor
No one around me You only

I just wanna dance with you
Under the hot sun
I am attracted to you
Stay away from me
Over the blue sea
Jump On (Baby)

Get it on get get on it (dance)
Get it on get get on it (dance)
Get it on get get on it (dance)
Get it on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OST] 굿캐스팅 OST Part.4 (SBS 월화드라마) Artist: 이상엽 (Lee Sang Yeop) Genre: Drama OST Release Date: 2020.05.25 ©℗ ㈜SBS콘텐츠허브 (㈜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Lyricist: 박지하, 최영훈 Composer: 진하디 Arranger: 권수현, 윤경원 Romanization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mugeowo boyeo naega deureojugopa oo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pogeunhae boyeo nado geunyeo pume angigo sipeo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beullu-osyeon amuna saranghal su eomneun naui geunyeoneun neomu neomu igijeogiya amudo saranghal su eopdeon geureon naegeneun neomu neomu keun gijeogiya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EP] LOVE Artist: 다크비 (DKB) Genre: Dance Release Date: 2020.05.25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RAVE ENTERTAINMENT) Lyricist: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이찬, GK Composer: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레드쿠키 Arranger: 용감한형제, 레드쿠키 We're sorry, we can't romanized this whole b-side tracks due to limited time and staff. If you want to request, please fill out the form on the request page . Thank you Romanization Yeah DKB So Brave eoje uyeonhi neol bwasseo yeojeonhi areumdaun miso (Beautiful) Ain't nobody nugudo neol daesinhal su eopseo I need you (I need you baby) nan maeil ne saenggakhae ajikdo nan ijeul suga eopjiman (Oh feeling you) byeongsingachi namjadapji mothaesseoyo (geurae nan) hangsang jinan siganmaneul huhoeman haeyo jalhaejuji moshaetdeon geotdeuri goerowo (Oh I don't know why) joechaekgame jam mot deureo hansumman swine Yeah machi bulcheoreom tteugeopge saranghaetdeon geuttaero (geuttaero nan) Baby girl I'm ready to go bac...

BTS (BANGTAN BOYS) - DNA [Easy-Lyrics | ENG]

chon nun nen nol a rab bo ge dwes so so rol bul lo wat tong got cho rom ne hyol gwan sok DNA ga mal he jwo ne ga cha ja he met don no ra nun gol u ri man na mun (u ri man na mun) su ha ge gong shik ( su ha ge gong shik) jong gyo we yub bo (yub bo) u ju we sop li (u ju we sop li) ne get ju wo jin num myonge ju goh (joh) no nun nek ku met chul cho (jo) Take It, Take It no ye ge ne mi nes so nun jong he jis sum myong gok jonga jim ma Love hi mo dung gon u yo ni ya ni nik ka u ri wan jon dal la Babe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u ju ga seng gin gun nal but to ge sok mu han nis se gi rul no mos so ge sok u rin jos seng-et do a ma dum seng-et do yong wo nih ham ke nik ka i mo dun gon u yo ni ya ni nik ka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DNA I Want It This Love I I, I Want It Real Love nan nok ay gek man jip jung-ek jom dos se geh na rik ku net tet cho we DNA ga no won ha nun deh i gon pi ryon ni yak I Love Us u ri ma nit True Lovers gun nyo rul bol tem ma dak so su rat che gen n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