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sung ke konten utama

Lirik Lagu MONSTA X – SHINE FOREVER



[Shownu] niga nae yeope isseo
neoboda bicci naneun geon eopseo yeah
[Wonho] jigeum hemaego isseo
gireul ilheobeorin aicheoreom

[I.M] One and only, like a holy
I’m fascinated by the
bright light of your beauty
eoduwossdeon naldeure
ije neoreul daeiphae
nal ontong balkge muldeuryeojwo hayahge

[Minhyuk] You’re so beautiful deo biccina
neoreul gyesok bol su issge
[Hyungwon] hanbeoneuro manjok moshae
dasi useojwo geureohge

[Kihyun] du pal beollyeo naegero waseo angyeo kkok angyeo
nae pum ane angyeo
[Minhyuk] bin gonggane neol chaewodugo sipeo
[Shownu] naega neoreul bichulge

[Kihyun] Shine forever
ye ye ye ye ye ye
Shine forever
[Minhyuk] juwil bwa niga biccnajanha

[Kihyun] Shine forever
naega neol bichuneun yuilhan spotlight
niga issneun mae sungani hairaiteu
Shine forever
[Shownu] Forever know
neon naegero you know ah

[Wonho] dareun namjadeuregeneun neol
deoneun boyeojujima
niga himdeul tenikka yeah
[Shownu] niga honja issji anhge
naega isseojulge neoui gyeote

[Jooheon]  neoran ttatteushan bicceul damgo
naran kkocceun gwanghapseong
chanranhan cheonsa
nae nuneul meolge hasoseo
biroso naroseo
ijeya geudaereul arasseo
neoui hwaryeoham
geu nalgaereul dalgo narawajwo

[Minhyuk] You’re so beautiful deo biccina
neoreul gyesok bol su issge
[Hyungwon] hanbeoneuro manjok moshae
dasi useojwo geureohge

[Kihyun] du pal beollyeo naegero waseo angyeo kkok angyeo
nae pum ane angyeo
[Minhyuk] bin gonggane neol chaewodugo sipeo
[Shownu] naega neoreul bichulge

[Kihyun] Shine forever
ye ye ye ye ye ye
Shine forever
[Minhyuk] juwil bwa niga biccnajanha

[Kihyun] Shine forever
naega neol bichuneun yuilhan spotlight
niga issneun mae sungani hairaiteu
Shine forever
[Shownu] Forever know
neon naegero you know ah

[Wonho] nawa nae modeun geoseul geolgo
bicci naneun nege dallyeogalge yeah
[Shownu] saenggageun modu tteolchyeo
naege jipjunghal siganman
naege namge yeah

[I.M] neoui chanranhan bit
neol manjige haejwo
[Jooheon] ongiro gadeukhan pum
geu pume angige haejwo
[I.M] shine forever gyesok biccnajwo
nae gireul ilheo hemaedeorado

[Kihyun] gyesok biccnajwo..

[Kihyun] Shine forever
ye ye ye ye ye ye
Shine forever
[Minhyuk] juwil bwa niga biccnajanha

[Kihyun] Shine forever
naega neol bichuneun yuilhan spotlight
niga issneun mae sungani hairaiteu
Shine forever
[Shownu] Forever know
neon naegero you know ah

[Kihyun] Shine forever


ENGLISH TRANSLATION

You are by my side
There’s nothing that shines more than you yeah
I’m lost now
Like a child who’s lost his way

One & only like a holy
I’m fascinated by the
bright light of your beauty
To the dark days
I substitute them with you now
Dye me brightly everywhere and make me white

You’re so beautiful, you shine brighter
So I can keep on seeing you
I’m not satisfied with just once
Smile like that again
Open your arms and come to me and hug me
Be in my arms, in my arms tightly
I want to fill you in the empty space
I’ll reflect on you

Shine forever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Shine forever
Look around you, you’re shining
Shine forever
I am the only spotlight shining on you
Every moment you’re here is a highlight
Shine forever Forever know
You come to me you know ah

Don’t show yourself to other guys
Don’t show anymore
Because you’ll have a hard time
So you won’t be alone
I’ll be there by your side

I hold the warm light that is you
The flower that is me photosynthesizes
Dazzling angel
Make me blind
Finally I
Now I know you
Your splendor
Put the wings on and fly to me
You’re so beautiful, you shine brighter
So I can keep on seeing you
I’m not satisfied with just once
Smile like that again
Open your arms and come to me and hug me
Be in my arms, in my arms tightly
I want to fill you in the empty space
I’ll reflect on you

Shine forever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Shine forever
Look around you, you’re shining
Shine forever
I am the only spotlight shining on you
Every moment you’re here is a highlight
Shine forever Forever know
You come to me you know ah

I will swear on everything I have
And run to you who is shining yeah
I empty my thoughts
So I can have
Only the time to focus on you yeah

Your dazzling light
Let’s me touch you
Your bosom full of warmth
You let me in your arms
shine forever keep on shining
Even when I lose my way

Keep on shining

Shine forever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Shine forever
Look around you, you’re shining
Shine forever
I am the only spotlight shining on you
Every moment you’re here is a highlight
Shine forever Forever know
You come to me you know ah

Shine forever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OST] 굿캐스팅 OST Part.4 (SBS 월화드라마) Artist: 이상엽 (Lee Sang Yeop) Genre: Drama OST Release Date: 2020.05.25 ©℗ ㈜SBS콘텐츠허브 (㈜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Lyricist: 박지하, 최영훈 Composer: 진하디 Arranger: 권수현, 윤경원 Romanization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mugeowo boyeo naega deureojugopa oo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pogeunhae boyeo nado geunyeo pume angigo sipeo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beullu-osyeon amuna saranghal su eomneun naui geunyeoneun neomu neomu igijeogiya amudo saranghal su eopdeon geureon naegeneun neomu neomu keun gijeogiya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EP] LOVE Artist: 다크비 (DKB) Genre: Dance Release Date: 2020.05.25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RAVE ENTERTAINMENT) Lyricist: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이찬, GK Composer: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레드쿠키 Arranger: 용감한형제, 레드쿠키 We're sorry, we can't romanized this whole b-side tracks due to limited time and staff. If you want to request, please fill out the form on the request page . Thank you Romanization Yeah DKB So Brave eoje uyeonhi neol bwasseo yeojeonhi areumdaun miso (Beautiful) Ain't nobody nugudo neol daesinhal su eopseo I need you (I need you baby) nan maeil ne saenggakhae ajikdo nan ijeul suga eopjiman (Oh feeling you) byeongsingachi namjadapji mothaesseoyo (geurae nan) hangsang jinan siganmaneul huhoeman haeyo jalhaejuji moshaetdeon geotdeuri goerowo (Oh I don't know why) joechaekgame jam mot deureo hansumman swine Yeah machi bulcheoreom tteugeopge saranghaetdeon geuttaero (geuttaero nan) Baby girl I'm ready to go bac...

BTS (BANGTAN BOYS) - DNA [Easy-Lyrics | ENG]

chon nun nen nol a rab bo ge dwes so so rol bul lo wat tong got cho rom ne hyol gwan sok DNA ga mal he jwo ne ga cha ja he met don no ra nun gol u ri man na mun (u ri man na mun) su ha ge gong shik ( su ha ge gong shik) jong gyo we yub bo (yub bo) u ju we sop li (u ju we sop li) ne get ju wo jin num myonge ju goh (joh) no nun nek ku met chul cho (jo) Take It, Take It no ye ge ne mi nes so nun jong he jis sum myong gok jonga jim ma Love hi mo dung gon u yo ni ya ni nik ka u ri wan jon dal la Babe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u ju ga seng gin gun nal but to ge sok mu han nis se gi rul no mos so ge sok u rin jos seng-et do a ma dum seng-et do yong wo nih ham ke nik ka i mo dun gon u yo ni ya ni nik ka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DNA I Want It This Love I I, I Want It Real Love nan nok ay gek man jip jung-ek jom dos se geh na rik ku net tet cho we DNA ga no won ha nun deh i gon pi ryon ni yak I Love Us u ri ma nit True Lovers gun nyo rul bol tem ma dak so su rat che gen n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