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sung ke konten utama

Lirik Lagu VAV – Venus (비너스) (Dance With Me)



Nal sarojapneun
eunmilhan ne momjit
ppalgan ipsuri
hogisimeul kkaewoga
seuchyeogan neoran jonjaega
onmome gadeuk chaolla

This is the night
This is the night (Yeah)
This is the night
This is the night (Uh)

Jamjaewossdeon
ogameul baro kkaewo
kkumteuldaeneun bonneung
ape nuneul tteugo
sigongganeul neomeo
uril bichuneun
Moonlight

Ajjilhan sarangui seomak
dulmanui gonggi sogeseo
neoege dagagalge

This is the night
this is the night

Dance with me tonight
(ooh yeah yeah yeah yeah yeah)
gaseumi taoreuneun bam
(ooh yeah yeah yeah yeah yeah)
jeomjeom tteugeopge dallaolla
baby dance with me tonight
(You gotta dance with me)

bup bah badeeyup
bah da bah bup bahdeeyup
bup bah badeeyup
bah da bah bup bahdeeyup

Nado moreuge (That’s right)
ikkeullyeo wasseo (come on)
chanranhan banjjagim sok
Let’s get Physical

Yeah piharyeo halsurok
Oh tto hangeoreum deo
gakkawojigo isseo nan
neol imi pihal su eopsneun na

Eodibuteo eodikkaji
twilji moreul neon
Oh apdojeogin Stylegwa
Visualkkaji ttwieona
michyeoga neoui maryeoge
jeomjeom deo ppallyeo deuneun geol
Oh nae soneul kkwak jabajwo

This is the night
this is the night

Dance with me tonight
(ooh yeah yeah yeah yeah yeah)
gaseumi taoreuneun bam
(ooh yeah yeah yeah yeah yeah)
jeomjeom tteugeopge dallaolla
baby dance with me tonight
(You gotta dance with me)

Oh siganeul meomchwo
ja naege boyeojwo
nareul hyanghae ttwineun neoui Heart
You’re the one (You’re my Venus)
ijjima (You’re the goddess)
dan han sungando nan neol tteolchil suga eopseo

Sesange yuilhan U U
beoseonal su eopsdaedo U
gamjjokgati natana
ssonsalgati mam humchyeoga
Oh I like the way
you make me feel
nan imi Heart attack
You gotta dance with me tonight

Dance with me tonight (Yeah)
(ooh yeah yeah yeah yeah yeah)
siseoneul ttejineun mara
(All I really want it you got my baby)
(ooh yeah yeah yeah yeah yeah)

Ajigeun naegen saljjak mojara
naege neol damneun sungan
(dance with me tonight)

baby just dance with me
baby just groove with me
I’m gonna make you feel all night
baby just dance with me
baby just groove with me
yeongwonhal su issge

You gotta dance with me


ENGLISH TRANSLATION

Your seductive moves that catch my eyes
Your red lips that awaken my curiosity
My body remembers you who just passed by

This is the night, this is the night (Yeah)
This is the night, this is the night (Uh)

My five senses are awakened
With my intuitions awakening

Moonlight on us transcending time and space
The prologue of our love is written,
and in this air surrounding us
I’m going to you
This is the night, this is the night

Dance with me tonight
(Ooh yeah yeah yeah yeah yeah)
The night of burning hearts
My heart burns for you

Baby dance with me tonight
You gotta dance with me
Bup bah badeeyup
Bah da bah bup bahdeeyup
Bup bah badeeyup
Bah da bah bup bahdeeyup

Without knowing (That’s right)
I was drawn to here (Come on)
Within the sparking lights
Let’s get physical
Yeah more you avoid oh a step closer
I’m closer to you
I can’t avoid you

I don’t know what you have in mind
Oh overwhelming style and stunning visual
I’m going crazy because of your charms
Oh hold my hand tight
This is the night, this is the night

Dance with me tonight
(Ooh yeah yeah yeah yeah yeah)
The night of burning hearts
My heart burns for you
Baby dance with me tonight

Oh stop the time and show me
Your heart that beats for me
You’re the one (You’re my Venus)
Don’t forget (You’re the goddess)
I can’t escape you for a moment

You’re the only one you you
I can’t escape you you you
You suddenly come and steal my heart
Oh I like the way you make me feel
I’m having a heart attack
You gotta dance with me tonight

Dance with me tonight
(Ooh yeah yeah yeah yeah yeah)
Focus on me
(Ooh yeah yeah yeah yeah yeah)
I still need a bit more

When you come to me
Dance with me tonight
Baby just dance with me
Baby just groove with me
I’m gonna make you feel all night
Baby just dance with me
Baby just groove with me
Let it last forever

You gotta dance with me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OST] 굿캐스팅 OST Part.4 (SBS 월화드라마) Artist: 이상엽 (Lee Sang Yeop) Genre: Drama OST Release Date: 2020.05.25 ©℗ ㈜SBS콘텐츠허브 (㈜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Lyricist: 박지하, 최영훈 Composer: 진하디 Arranger: 권수현, 윤경원 Romanization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mugeowo boyeo naega deureojugopa oo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pogeunhae boyeo nado geunyeo pume angigo sipeo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beullu-osyeon amuna saranghal su eomneun naui geunyeoneun neomu neomu igijeogiya amudo saranghal su eopdeon geureon naegeneun neomu neomu keun gijeogiya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EP] LOVE Artist: 다크비 (DKB) Genre: Dance Release Date: 2020.05.25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RAVE ENTERTAINMENT) Lyricist: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이찬, GK Composer: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레드쿠키 Arranger: 용감한형제, 레드쿠키 We're sorry, we can't romanized this whole b-side tracks due to limited time and staff. If you want to request, please fill out the form on the request page . Thank you Romanization Yeah DKB So Brave eoje uyeonhi neol bwasseo yeojeonhi areumdaun miso (Beautiful) Ain't nobody nugudo neol daesinhal su eopseo I need you (I need you baby) nan maeil ne saenggakhae ajikdo nan ijeul suga eopjiman (Oh feeling you) byeongsingachi namjadapji mothaesseoyo (geurae nan) hangsang jinan siganmaneul huhoeman haeyo jalhaejuji moshaetdeon geotdeuri goerowo (Oh I don't know why) joechaekgame jam mot deureo hansumman swine Yeah machi bulcheoreom tteugeopge saranghaetdeon geuttaero (geuttaero nan) Baby girl I'm ready to go bac...

BTS (BANGTAN BOYS) - DNA [Easy-Lyrics | ENG]

chon nun nen nol a rab bo ge dwes so so rol bul lo wat tong got cho rom ne hyol gwan sok DNA ga mal he jwo ne ga cha ja he met don no ra nun gol u ri man na mun (u ri man na mun) su ha ge gong shik ( su ha ge gong shik) jong gyo we yub bo (yub bo) u ju we sop li (u ju we sop li) ne get ju wo jin num myonge ju goh (joh) no nun nek ku met chul cho (jo) Take It, Take It no ye ge ne mi nes so nun jong he jis sum myong gok jonga jim ma Love hi mo dung gon u yo ni ya ni nik ka u ri wan jon dal la Babe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u ju ga seng gin gun nal but to ge sok mu han nis se gi rul no mos so ge sok u rin jos seng-et do a ma dum seng-et do yong wo nih ham ke nik ka i mo dun gon u yo ni ya ni nik ka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DNA I Want It This Love I I, I Want It Real Love nan nok ay gek man jip jung-ek jom dos se geh na rik ku net tet cho we DNA ga no won ha nun deh i gon pi ryon ni yak I Love Us u ri ma nit True Lovers gun nyo rul bol tem ma dak so su rat che gen n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