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sung ke konten utama

Lirik Lagu Bigflo – Stardom



Road to stardom (ho)
I’m ready to be famous (famous)
road to stardom (ho)
I’m going to be a star
(alright let’s go huh brah)
road to stardom
(bigflo bravesound baby)

Hey time is up (come on)
Hey bring it on (come on)
I’m ready nuga mwora geon
geuge tto eodigeon I don’t care

Hey junbideul haejwo uriga ssag da dwijibeo
up & down (come on)
(we going up, up)
I’m going to be a star

ije machimpyoneun eobseo jeom ppae
eolma namji anheun nareul wihae geonbae
jeongdoga jinachyeo nan molla jeolje
eoseolpeuge kkieodeulji ma son tte (ho)

tteugeowojineun bunwigi alright (alright)
michidorog sumi teog maghyeowa
to the top to the top
to the top to the top
hangye eobsi naneun gyesog ollaga

Road to stardom
I’m ready to be famous (famous)
road to stardom
I’m going to be a star
(alright let’s go huh brah)

Road to stardom
I’m going to be a star

(hightop ho) holla
jangnan eobseo jigeum igeo
nae meosdaero sijag hallae
pilyo eobseo kick off (off)
jaemi bogo sipeo?
illo waseo bibyeo
geomji jeobeodugo
eomjireul chikyeo (aww)

Wae jakku yeogijeogi
jjilleodae ttaejji
nae sajinina manhi
jjigeonwa this patch
mwo dulyeowoseo
sumeo isseo like a rats
nan geugeol ssag da dwijibgo
become a star huh

Amu geogjeong haji ma
geujeo mami ganeun dero
(we do it do it do it do it)
we’re rider on the drum beat eyy

Jeonbu singyeong sseuji malgo
jusawin imi deonjyeossjanha
keep running running (come on)
just move your body

say what?

Road to stardom (ho)
I’m ready to be famous (famous)
road to stardom (ho)
I’m going to be a star
(alright let’s go huh brah)

road to stardom
I’m going to be a star

Moduga nareul bogo
eoriseogda haedo amu geogjeongma
I’m on my way

kkaman bamhaneure bichi doeeojwo baby
nanananana
I’m going to be a star

Road to stardom
road to stardom (ho)
I’m ready to be famous (famous)

Road to stardom (ho)
I’m going to be a star
(alright let’s go huh brah)

Road to stardom
I’m going to be a star


ENGLISH TRANSLATION

Road to stardom (ho)
I’m ready to be famous (famous)
road to stardom (ho)
I’m going to be a star
(alright let’s go huh brah)
road to stardom
(bigflo bravesound baby)
hey time is up (come on)
hey bring it on (come on)
I’m ready, no matter what anyone says
Wherever it comes from, I don’t care
hey, be prepared
We’re gonna flip this place over
up & down (come on)
(we going up, up)
I’m going to be a star

There’s no period, take out that dot
For the days that aren’t many, cheers
I’m going overboard, I don’t know how to hold back
Don’t try to come in awkwardly, hands off (ho)

It’s getting hotter, alright (alright)
It’s crazy, running out of breath
to the top to the top
to the top to the top
I’m limitlessly rising to the top

road to stardom
I’m ready to be famous (famous)
road to stardom
I’m going to be a star
(alright let’s go huh brah)
road to stardom
I’m going to be a star

(hightop ho) halla
This is no joke
I’m gonna start this, however I want
Don’t need a kick off (off)
I wanna see fun
Come here and rub against me
Put down your index finger and put up your thumb

Why they keep trying to poke me here and there?
Just take a lot of pictures of me Dispatch
Why should I be scared and hiding like a rats
I’m gonna flip it all over and
become a star huh

Don’t worry about anything
Just follow your heart
(we do it do it do it do it)
we’re ride on the drum beat
Don’t be concerned about any of that
The dice is already rolling
keep running running (come on)
just move your body

say what?

road to stardom (ho)
I’m ready to be famous (famous)
road to stardom (ho)
I’m going to be a star
(alright let’s go huh brah)
road to stardom
I’m going to be a star

Everyone can call me a fool
But don’t worry
I’m on my way
Be a light in the dark night sky, baby
I’m going to be a star

road to stardom
road to stardom (ho)
I’m ready to be famous (famous)
road to stardom (ho)
I’m going to be a star
(alright let’s go huh brah)
road to stardom
I’m going to be a star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OST] 굿캐스팅 OST Part.4 (SBS 월화드라마) Artist: 이상엽 (Lee Sang Yeop) Genre: Drama OST Release Date: 2020.05.25 ©℗ ㈜SBS콘텐츠허브 (㈜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Lyricist: 박지하, 최영훈 Composer: 진하디 Arranger: 권수현, 윤경원 Romanization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mugeowo boyeo naega deureojugopa oo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pogeunhae boyeo nado geunyeo pume angigo sipeo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beullu-osyeon amuna saranghal su eomneun naui geunyeoneun neomu neomu igijeogiya amudo saranghal su eopdeon geureon naegeneun neomu neomu keun gijeogiya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EP] LOVE Artist: 다크비 (DKB) Genre: Dance Release Date: 2020.05.25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RAVE ENTERTAINMENT) Lyricist: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이찬, GK Composer: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레드쿠키 Arranger: 용감한형제, 레드쿠키 We're sorry, we can't romanized this whole b-side tracks due to limited time and staff. If you want to request, please fill out the form on the request page . Thank you Romanization Yeah DKB So Brave eoje uyeonhi neol bwasseo yeojeonhi areumdaun miso (Beautiful) Ain't nobody nugudo neol daesinhal su eopseo I need you (I need you baby) nan maeil ne saenggakhae ajikdo nan ijeul suga eopjiman (Oh feeling you) byeongsingachi namjadapji mothaesseoyo (geurae nan) hangsang jinan siganmaneul huhoeman haeyo jalhaejuji moshaetdeon geotdeuri goerowo (Oh I don't know why) joechaekgame jam mot deureo hansumman swine Yeah machi bulcheoreom tteugeopge saranghaetdeon geuttaero (geuttaero nan) Baby girl I'm ready to go bac...

BTS (BANGTAN BOYS) - DNA [Easy-Lyrics | ENG]

chon nun nen nol a rab bo ge dwes so so rol bul lo wat tong got cho rom ne hyol gwan sok DNA ga mal he jwo ne ga cha ja he met don no ra nun gol u ri man na mun (u ri man na mun) su ha ge gong shik ( su ha ge gong shik) jong gyo we yub bo (yub bo) u ju we sop li (u ju we sop li) ne get ju wo jin num myonge ju goh (joh) no nun nek ku met chul cho (jo) Take It, Take It no ye ge ne mi nes so nun jong he jis sum myong gok jonga jim ma Love hi mo dung gon u yo ni ya ni nik ka u ri wan jon dal la Babe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u ju ga seng gin gun nal but to ge sok mu han nis se gi rul no mos so ge sok u rin jos seng-et do a ma dum seng-et do yong wo nih ham ke nik ka i mo dun gon u yo ni ya ni nik ka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DNA I Want It This Love I I, I Want It Real Love nan nok ay gek man jip jung-ek jom dos se geh na rik ku net tet cho we DNA ga no won ha nun deh i gon pi ryon ni yak I Love Us u ri ma nit True Lovers gun nyo rul bol tem ma dak so su rat che gen n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