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sung ke konten utama

Lirik Lagu Zion.T – The Song (노래)



Yeah

i noraeneun yumyeonghaejiji anhasseumyeon hae
i noraeneun yumyeonghaejiji anhasseumyeon hae
saramdeuri gasareul mot oewosseumyeon hae
elalala ebebebe

iljuil jeon yokjoeseo
na honja heungeolgeorideon norae
ijeneun neo honja deutgo issgo
got saramdeuldo deutge doegessji

Piano hanaroneun simsimhae
beiseudo neohge doeeossji
haru jongil neol saenggakhada sseun norae
byeol naeyongeun eopsjiman
geunyang nae maeumida
saenggakhago deureojwosseumyeon

i noraeneun yumyeonghaejiji anhasseumyeon hae
i noraeneun yumyeonghaejiji anhasseumyeon hae
saramdeuri gasareul mot oewosseumyeon hae
elalala ebebebe

Dareun nae noraedeulcheoreom oo
yumyeonghaejiji anhasseumyeon hae
yumyeonghan eotteon gokdeulcheoreom
geumbang ijhyeojiji anhgireul

Haru jongil buteo danija
gil goyangideulcheoreom
neoneun maeil seolleya dwae oh
cheoeum mannan geoscheoreom
nan jeo dareun nomdeulcheoreom
gabang, gwigeori, mokgeori, banji
geuttan geon ppeonhaeseo
i noraereul seonmulhaji (wo),
jal maja urin nanri nassji (wo),
an talma nae maeum gyesok saegeot gatji

Harureul machigo jagi jeone
jajangga daesin teureojwosseumyeon hae
seonggeuphae boilkka geokjeongdwae
jumeoni soge kkokkkok sumgyeonohassdeon

i noraeneun yumyeonghaejiji anhasseumyeon hae
i noraeneun yumyeonghaejiji anhasseumyeon hae
saramdeuri gasareul mot oewosseumyeon hae
elalala ebebebe

Clap your hands ya’ll
Clap your hands for her
Clap your hands for her
Clap your hands for her

Clap your hands for her
Clap your hands up
for her

It’s your song
It’s your song
It’s your song

It’s your song
your song
your song

It’s your song
your song
your song

It’s your song
It’s your song


ENGLISH TRANSLATION

I hope this song does not become famous.
I hope this song does not become famous.
I hope people can not hear the lyrics.
Ela Lara Evebbe
A week ago in the tub
I sing alone
Now you are listening alone.
Soon people will hear it.

I’m bored with one piano.
I also got a base.
A song that I thought of you all day
There is no content
It’s just my heart.
If I thought and listened

I hope this song does not become famous.
I hope this song does not become famous.
I hope people can not hear the lyrics.
Ela Lara Evebbe

Like all my other songs Oh
I hope you do not become famous.
Like some famous songs
Not to be forgotten right away

I’ll stick around all day.
Like road cats
You have to be excited every day.
As if it were the first time
I like the others
Bags, earrings, necklaces, rings
That’s pretty much it.
This song is not a gift,
That’s right.We’re in a hurry.Whoa,
I do not look like my mind.

Before you go to bed
I want you to play the lullaby.
I’m afraid I might look impatient.
I have hidden it in my pocket

I hope this song does not become famous.
I hope this song does not become famous.
I hope people can not hear the lyrics.
Ela Lara Evebbe

Clap your hands ya’ll
Clap your hands for her
Clap your hands for her
Clap your hands for her

Clap your hands for her
Clap your hands up
for her

It’s your song
It’s your song
It’s your song

It’s your song
your song
your song

It’s your song
your song
your song

It’s your song
It’s your song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OST] 굿캐스팅 OST Part.4 (SBS 월화드라마) Artist: 이상엽 (Lee Sang Yeop) Genre: Drama OST Release Date: 2020.05.25 ©℗ ㈜SBS콘텐츠허브 (㈜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Lyricist: 박지하, 최영훈 Composer: 진하디 Arranger: 권수현, 윤경원 Romanization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mugeowo boyeo naega deureojugopa oo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pogeunhae boyeo nado geunyeo pume angigo sipeo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beullu-osyeon amuna saranghal su eomneun naui geunyeoneun neomu neomu igijeogiya amudo saranghal su eopdeon geureon naegeneun neomu neomu keun gijeogiya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EP] LOVE Artist: 다크비 (DKB) Genre: Dance Release Date: 2020.05.25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RAVE ENTERTAINMENT) Lyricist: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이찬, GK Composer: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레드쿠키 Arranger: 용감한형제, 레드쿠키 We're sorry, we can't romanized this whole b-side tracks due to limited time and staff. If you want to request, please fill out the form on the request page . Thank you Romanization Yeah DKB So Brave eoje uyeonhi neol bwasseo yeojeonhi areumdaun miso (Beautiful) Ain't nobody nugudo neol daesinhal su eopseo I need you (I need you baby) nan maeil ne saenggakhae ajikdo nan ijeul suga eopjiman (Oh feeling you) byeongsingachi namjadapji mothaesseoyo (geurae nan) hangsang jinan siganmaneul huhoeman haeyo jalhaejuji moshaetdeon geotdeuri goerowo (Oh I don't know why) joechaekgame jam mot deureo hansumman swine Yeah machi bulcheoreom tteugeopge saranghaetdeon geuttaero (geuttaero nan) Baby girl I'm ready to go bac...

BTS (BANGTAN BOYS) - DNA [Easy-Lyrics | ENG]

chon nun nen nol a rab bo ge dwes so so rol bul lo wat tong got cho rom ne hyol gwan sok DNA ga mal he jwo ne ga cha ja he met don no ra nun gol u ri man na mun (u ri man na mun) su ha ge gong shik ( su ha ge gong shik) jong gyo we yub bo (yub bo) u ju we sop li (u ju we sop li) ne get ju wo jin num myonge ju goh (joh) no nun nek ku met chul cho (jo) Take It, Take It no ye ge ne mi nes so nun jong he jis sum myong gok jonga jim ma Love hi mo dung gon u yo ni ya ni nik ka u ri wan jon dal la Babe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u ju ga seng gin gun nal but to ge sok mu han nis se gi rul no mos so ge sok u rin jos seng-et do a ma dum seng-et do yong wo nih ham ke nik ka i mo dun gon u yo ni ya ni nik ka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DNA I Want It This Love I I, I Want It Real Love nan nok ay gek man jip jung-ek jom dos se geh na rik ku net tet cho we DNA ga no won ha nun deh i gon pi ryon ni yak I Love Us u ri ma nit True Lovers gun nyo rul bol tem ma dak so su rat che gen n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