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sung ke konten utama

Lirik Lagu IMFACT – In The Club (니가 없어)



Keulleobe gaseo
dareun yeojawa chumeul chwo bwado
eumag sorie keuge neoreul bulleodo
niga eobseo niga eobseo
naneun himdeureo
saramdeul soge geuriwo
noraereul keuge bulleodo
sure chwihae jeonhwagireul
yoghaedo niga eobseo
niga eobseo naneun himdeureo

(Let's go)

tteonagan den iyu eobsgessji
geunyang iyu eobsgessji
iyuga issdeorado
iyu eobseumeul yeongihago
iyu eobseumeul pinggye sama tteonassgessji
geunde niga dasi wa jwosseumeneun
iyuga isseo
na simjangege mureosseo
niga eobseodo gwaenchanheunji
geuraessdeoni handongan dabi eobsi
geuriumiran tongjeungeul yubalsikyeo
apeumeul yaegihaessji ige geu iyuji
na jugeogago isseo
sarameul sallineun sem chigo dasi wajwo

Gakkeum changgae anja
uri hamkkehan chueogeul geurigoneun hae
niga tteonagan hueya neo eobsi
mos sandaneun geol arabeolyeossne
jigeum neon nareul tteonassjiman
imi sigeobeorin neol
dorikil sun eobsjanha
jabneun geosdo sachiin geol aljanha
(sigana meomchwojwo)

Keulleobe gaseo
dareun yeojawa chumeul chwo bwado
eumag sorie keuge neoreul bulleodo
niga eobseo niga eobseo
naneun himdeureo
saramdeul soge geuriwo
noraereul keuge bulleodo
sure chwihae jeonhwagireul
yoghaedo niga eobseo
niga eobseo naneun himdeureo

Honjaseo babeul meogeodo No More
honjaseo gireul georeodo No More
ttaghi doeneun geos hana eobsne
modeun ge ppittureojin geos gata
urilcheoreom sigeobeorin deushae
cheoeumcheoreom nan doragallae

Gakkeum changgae anja
uri hamkkehan chueogeul geurigon hae
niga tteonagan hueya
neo eobsi mos sandaneun geol arabeolyeossne
niga jun chueogdo niga jun apeumdo
niga jun sarangdo modu gajyeoga jwo

No More deodo malgo
majimageuro naege han beonman
dorawa jul sun eobsgessni

No baby girl
niga eobseo naneun himdeureo
keulleob nangane geolchyeo seoseo
neoreul bulleobojiman niga eobseo

Haruedo myeoch beonssig
neoui peuropil sajinman kyeossda kkeossda
neoreul bogo sipeun maeumppuniya girl
jigeum nae yeope kkog pilyohan geon
dareun yeojadeurwi aniya
Only you in my heart

Keulleobe gaseo
dareun yeojawa chumeul chwo bwado
eumag sorie keuge neoreul bulleodo
niga eobseo niga eobseo
naneun himdeureo
saramdeul soge geuriwo
noraereul keuge bulleodo
sure chwihae jeonhwagireul
yoghaedo niga eobseo
niga eobseo naneun himdeureo (naneun himdeureo)

Keulleobe gaseo
dareun yeojawa chumeul chwo bwado
eumag sorie keuge neoreul bulleodo
niga eobseo niga eobseo
naneun himdeureo
saramdeul soge geuriwo
noraereul keuge bulleodo
sure chwihae jeonhwagireul
yoghaedo niga eobseo
niga eobseo naneun himdeureo no no


ENGLISH TRANSLATION

I go to the club
And dance with other girls
I call out your name in the loud music
But you’re not here, you’re not here
I’m struggling
I long for you even among these people
I sing really loudly
I get drunk and curse at my phone
But you’re not here, you’re not here
I’m struggling

I’m sure there’s no reason why you left
There’s just no reason
Even if there is
You probably pretended there was none
And you left with the excuse of having no reason
But there is a reason
For me wanting you back

I asked my heart
If it’s alright even without you
Then there was no answer for a while
Then the pain of longing for you started
It spoke of the pain, that’s the reason
I am dying
Think that you’re saving someone and come back

Sometimes, I sit by the window
Reminiscing about our memories
Only after you left
I knew I couldn’t live without you
You left me now,
You’ve already cooled down
I know I can’t turn things around
I know it’s too much to hold onto you
Time, please stop

I go to the club
And dance with other girls
I call out your name in the loud music
But you’re not here, you’re not here
I’m struggling

I long for you even among these people
I sing really loudly
I get drunk and curse at my phone
But you’re not here, you’re not here
I’m struggling

I eat alone, no more
I walk alone, no more
Nothing is working out
Everything feels off
Like how we cooled down
I wanna go back to the beginning

Sometimes, I sit by the window
Reminiscing about our memories
Only after you left
I knew I couldn’t live without you
The memories you gave, the pain you gave
The love you gave, take it all away
No more, no more
For the last time
Can’t you come back to me?

No baby girl
It’s hard because you’re not here
I’m standing in the club
Calling for you but you’re not here
Several times I day,
I look at your profile picture
I just miss you girl
What I need right now
Aren’t other girls
Only you in my heart

I go to the club
And dance with other girls
I call out your name in the loud music
But you’re not here, you’re not here
I’m struggling

I long for you even among these people
I sing really loudly
I get drunk and curse at my phone
But you’re not here, you’re not here
I’m struggling

I go to the club
And dance with other girls
I call out your name in the loud music
But you’re not here, you’re not here
I’m struggling

I long for you even among these people
I sing really loudly
I get drunk and curse at my phone
But you’re not here, you’re not here
I’m struggling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OST] 굿캐스팅 OST Part.4 (SBS 월화드라마) Artist: 이상엽 (Lee Sang Yeop) Genre: Drama OST Release Date: 2020.05.25 ©℗ ㈜SBS콘텐츠허브 (㈜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Lyricist: 박지하, 최영훈 Composer: 진하디 Arranger: 권수현, 윤경원 Romanization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mugeowo boyeo naega deureojugopa oo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pogeunhae boyeo nado geunyeo pume angigo sipeo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beullu-osyeon amuna saranghal su eomneun naui geunyeoneun neomu neomu igijeogiya amudo saranghal su eopdeon geureon naegeneun neomu neomu keun gijeogiya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EP] LOVE Artist: 다크비 (DKB) Genre: Dance Release Date: 2020.05.25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RAVE ENTERTAINMENT) Lyricist: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이찬, GK Composer: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레드쿠키 Arranger: 용감한형제, 레드쿠키 We're sorry, we can't romanized this whole b-side tracks due to limited time and staff. If you want to request, please fill out the form on the request page . Thank you Romanization Yeah DKB So Brave eoje uyeonhi neol bwasseo yeojeonhi areumdaun miso (Beautiful) Ain't nobody nugudo neol daesinhal su eopseo I need you (I need you baby) nan maeil ne saenggakhae ajikdo nan ijeul suga eopjiman (Oh feeling you) byeongsingachi namjadapji mothaesseoyo (geurae nan) hangsang jinan siganmaneul huhoeman haeyo jalhaejuji moshaetdeon geotdeuri goerowo (Oh I don't know why) joechaekgame jam mot deureo hansumman swine Yeah machi bulcheoreom tteugeopge saranghaetdeon geuttaero (geuttaero nan) Baby girl I'm ready to go bac...

BTS (BANGTAN BOYS) - DNA [Easy-Lyrics | ENG]

chon nun nen nol a rab bo ge dwes so so rol bul lo wat tong got cho rom ne hyol gwan sok DNA ga mal he jwo ne ga cha ja he met don no ra nun gol u ri man na mun (u ri man na mun) su ha ge gong shik ( su ha ge gong shik) jong gyo we yub bo (yub bo) u ju we sop li (u ju we sop li) ne get ju wo jin num myonge ju goh (joh) no nun nek ku met chul cho (jo) Take It, Take It no ye ge ne mi nes so nun jong he jis sum myong gok jonga jim ma Love hi mo dung gon u yo ni ya ni nik ka u ri wan jon dal la Babe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u ju ga seng gin gun nal but to ge sok mu han nis se gi rul no mos so ge sok u rin jos seng-et do a ma dum seng-et do yong wo nih ham ke nik ka i mo dun gon u yo ni ya ni nik ka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DNA I Want It This Love I I, I Want It Real Love nan nok ay gek man jip jung-ek jom dos se geh na rik ku net tet cho we DNA ga no won ha nun deh i gon pi ryon ni yak I Love Us u ri ma nit True Lovers gun nyo rul bol tem ma dak so su rat che gen n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