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sung ke konten utama

Lirik Lagu The Day - Baekhyun and Kwill // The Day Lyrics [Rom+Eng+Indo Translate]

Yeiy! Finally, We Can Hear beautiful voice of Baekhyun and Kwill full ~~~ their voice sounded the same.. Let's sing and listen it frequently XD, here's the lyrics..
[Baekhyun] neowa hamkkeyeossdeon geu nal
neoro gadeukhaessdeon ttaseuhadeon geu nal
seuchineun barami geu ttaeui neol gieokhago

[Kwill] neowa hamkkeyeossdeon geu bam
garodeung bulbit arae neol pume ango
i sungani meomchugil baraebodeon

[Baekhyun] sueopsi manheun naldeuri
seuchyeo jinagago adeukhaejyeo
heuteojyeobeorin sigan soge neol
amuri geuriwohaebwado
deullijido anhneun neoui gieok

[Kwill] niga geuriwo jinda tto
oneulttara nega saenggagi nanda tto
ttaseuhan barami geu ttaeui neol gieokhago

[Baekhyun] neoneun tto geu ttaeui urineun
hanchameul mangseorigo huhoehaessneunji
seoro apeulkka bwa geu ttae urin

[Kwill[] hanchameul niga olkka bwa
neol gidaridaga nan ulkka bwa
heuteojyeobeorin sigan soge neol
amuri geuriwo haebwado
[BaekhyunxKwill] deullijido anhneun neoui gieok

[Baekhyun] hanchameul geunyang geotdaga
meomchwoseon balgeoreum doraseomyeon
geu nalcheoreom niga seo isseul geot gata nunmul nal geot gata
[BaekhyunxKwill] nae mami tto neol ijji moshae hanchameul gidarida

[Kwill] seuchineun baramgyeoredo
hamkke geotdeon geu gil wiedo
deullyeooneun norae sogedo
geu narui nega isseo nal bureul geot gata

[Baekhyun] amuri ijeuryeo haedo
tto amuri geuriwohaedo
geu narui neoreul

[BaekhyunxKwill] nan, neol, neol gieokhae

[Kwill] gieokhae, hmm.. hm…
cr. musicnaver

English Translation....
[Baekhyun] That day when I was with you
That warm day that was filled with you
The passing wind remembers you back then

[Kwill] That night when I was with you
I held you in my arms under the street lights
And I wish that time would stop

[Baekhyun] Countless days have passed and are fading
In the scattering time
No matter how much I miss you
I can’t hear your memories

[Kwill] I’m missing is you
I’m thinking of you specially more today
The warm wind remembers you back then

[Baekhyun] You and us back then
We hesitated for a while and regretted
In case we would both get hurt

[Kwill] Because you would cry for a long time
Bacause I would cry while waiting for you
In the scattering time
No matter how much I miss you
[BaekhyunxKwill] I can’t hear your memories

[Baekhyun] I walked for a while
Then I stopped and when I look back
It felt like you would be standing there just like that day
I fell the tears coming
[BaekhyunxKwill] My Heart can’t forget you again and I’m wait for a while

[Kwill] In the passing wind
On the street we used to walk together
In the song that I hear
You are there, calling out to me, just like that day

[Baekhyun] No matter how much hard I try to forget you
No matter how much I miss you

[BaekhyunxKwill] You, back then I remember

[Kwill] I remember, hmm, hm..

Indonesian Translate..
[Baekhyun] Hari itu ketika aku bersamamu
Hari hangat yang terisi olehmu
Angin berhembus mengingatkamu saat itu

[Kwill] Malam itu ketika aku masih bersamamu
Aku memelukmu di bawah lampu jalan
Dan aku berharap waktu yang akan berhenti

[Baekhyun] hari hari berlalu dan memudar
Menghamburkan waktu
Tak peduli betapa aku merindukanmu
Aku tak bisa mengetahui kenanganmu

[Kwill] aku merindukanmu
Aku terus memikirkanmu, khususnya hari ini
Angin yang hangat ini mengingatkanmu saat itu

[Baekhyun] Kau dan aku bersama saat itu
Sementara kita meragu dan menyesali
Jika kita terluka

[Kwill] Karena kau akan menangis untuk waktu yang lama
Karena aku akan menangis sambil menunggumu
Saat waktu dihamburkan
Tidak peduli betapa aku merindukanmu
[BaekhyunxKwill] Aku tak bisa mengetahui kenanganmu

[Baekhyun] aku berjalan untuk sementara waktu
Kemudian berhenti dan ketika melihatmu kembali
Rasanya seperti kau akan berdiri di sana seperti hari itu
Aku rasakan air mataku jatuh
[BaekhyunxKwill] Hatiku tak bisa melupakanmu lagi dan aku menunggu untuk sementara waktu

[Kwill] Melalui angin yang berhembus
Di jalan yang kita lewati bersama
Melalui lagu yang aku dengar
Kau berada di sana, memanggilku, seperti hari itu

[Baekhyun] Tak peduli betapa keras aku mencoba untuk melupakanmu
Tak peduli betapa aku merindukanmu

[BaekhyunxKwill] Kau, yang aku ingat saat itu

[Kwill] Aku mengingatnya, hmm, hm ..
indo translate by me @lisasent ^^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OST] 굿캐스팅 OST Part.4 (SBS 월화드라마) Artist: 이상엽 (Lee Sang Yeop) Genre: Drama OST Release Date: 2020.05.25 ©℗ ㈜SBS콘텐츠허브 (㈜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Lyricist: 박지하, 최영훈 Composer: 진하디 Arranger: 권수현, 윤경원 Romanization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mugeowo boyeo naega deureojugopa oo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pogeunhae boyeo nado geunyeo pume angigo sipeo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beullu-osyeon amuna saranghal su eomneun naui geunyeoneun neomu neomu igijeogiya amudo saranghal su eopdeon geureon naegeneun neomu neomu keun gijeogiya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EP] LOVE Artist: 다크비 (DKB) Genre: Dance Release Date: 2020.05.25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RAVE ENTERTAINMENT) Lyricist: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이찬, GK Composer: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레드쿠키 Arranger: 용감한형제, 레드쿠키 We're sorry, we can't romanized this whole b-side tracks due to limited time and staff. If you want to request, please fill out the form on the request page . Thank you Romanization Yeah DKB So Brave eoje uyeonhi neol bwasseo yeojeonhi areumdaun miso (Beautiful) Ain't nobody nugudo neol daesinhal su eopseo I need you (I need you baby) nan maeil ne saenggakhae ajikdo nan ijeul suga eopjiman (Oh feeling you) byeongsingachi namjadapji mothaesseoyo (geurae nan) hangsang jinan siganmaneul huhoeman haeyo jalhaejuji moshaetdeon geotdeuri goerowo (Oh I don't know why) joechaekgame jam mot deureo hansumman swine Yeah machi bulcheoreom tteugeopge saranghaetdeon geuttaero (geuttaero nan) Baby girl I'm ready to go bac...

BTS (BANGTAN BOYS) - DNA [Easy-Lyrics | ENG]

chon nun nen nol a rab bo ge dwes so so rol bul lo wat tong got cho rom ne hyol gwan sok DNA ga mal he jwo ne ga cha ja he met don no ra nun gol u ri man na mun (u ri man na mun) su ha ge gong shik ( su ha ge gong shik) jong gyo we yub bo (yub bo) u ju we sop li (u ju we sop li) ne get ju wo jin num myonge ju goh (joh) no nun nek ku met chul cho (jo) Take It, Take It no ye ge ne mi nes so nun jong he jis sum myong gok jonga jim ma Love hi mo dung gon u yo ni ya ni nik ka u ri wan jon dal la Babe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u ju ga seng gin gun nal but to ge sok mu han nis se gi rul no mos so ge sok u rin jos seng-et do a ma dum seng-et do yong wo nih ham ke nik ka i mo dun gon u yo ni ya ni nik ka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DNA I Want It This Love I I, I Want It Real Love nan nok ay gek man jip jung-ek jom dos se geh na rik ku net tet cho we DNA ga no won ha nun deh i gon pi ryon ni yak I Love Us u ri ma nit True Lovers gun nyo rul bol tem ma dak so su rat che gen n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