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sung ke konten utama

SNSD – The Boys (Korean, Hangul, English, Indonesia)








Romanization

Keobi naseo shijakjocha an hae bwaht-damyeon
Keudaen tudeoldaeji mara jom (GG)
Jujeohamyeon gihwehneun modu neoreul bikyeo-ga
Gaseum pyeogo nawahbwahra jom (T.R.X)
Bring the boys out
Yeah you know
Bring the boys out
We bring the boys out
We bring the boys out
Bring the boys out
Sunrie majchwo saneun geot
Neon gildeulyeojyeo beoryeo-nni
Kwaehn-chanh-ni get up
Amdamhan sesangi geudael junukdeul-ke
Mandeuni that’s funny kwaehn-chanh-ni
Keunyang bol suga eop-seo nan
Budijhigo kkaejyeodo myeoch beonigo i-reona
Nal-karob-ge meotjike i-reul naekoya
Maldeon ne yaseongeul boyeojwo My boy
Bring the boys out
Girl-s’ ge-neration makee you feel the heat
Jeon sekye-ga neoreul jumo-khae
Bring the boys out
Wiipungdo dangdang-haji ppyeossokbu-teo
Neon wonrae meotjyeosseo
[Soo/All] You know the girls
Bring the boys out
Heunteu-lli-ji mal-go keudaen jaril jikyeo
Wonrae jeonjaeng gateun salmeul saneun inkaninkeol
Neoneun waeh yes fly high
Beol-sseo waeh you fly high po-gihae
Oh neon meo-reot-janha
Neoye jimnyeomeul boyeojwo jikureul jom
Heundeu-reojwo moduga neol bol su itke
Yeoksaneun saerob-ge sseuyeojike twehl keol
Juwinkongeun baro neo baro neo
Bring the boys out
Girl-s’ ge-neration make you feel the heat
Jeon sekye-ga neoreul jumo-khae
Bring the boys out
Wiipungdo dangdang-haji ppyeossokbu-teo
Neon wonrae meotjyeosseo
[Hyo/All] You know the girls
Bring the boys out
Girls bring the boys out
I wanna dance right now
Nae-ga ikkeu-reo jul-ke come out
Sesang namjadeu-riyeo nan
No.1 jihyereul juneun Athena
check this out
Jeul-kyeobwahra, dojeonye seolle-im
Imi modu kajin sesangye namja
Keudaero chuk ganeun geoya keep up
Girls’ generation, we don’t stop
Bring the boys out
Makhyeobeoryeot-deon mirae-ga anboyeot-deon
Mirae-ga ne nunape pyeolchyeojyeo
Cheomcheom deo wahnbyeokhan ne moseube
Machi nan ppallyeodeul keot kata my heart
Keobi naseo shijakjocha an hae bwaht-damyeon
Keudaen tudeoldaeji mara jom
[All/Tae] Bring the boys out
[All/Seo] Jujeohamyeon gihwehneun modu neoreul bikyeo-ga
[All/Seo] Gaseum pyeogo nawah bwahra jom
Bring the boys out
Cause the girls bring the boys out
Girls bring the boys out
Girls bring the boys out
girls bring the boys out
Girls’ ge-neration make’em feel the heat
Jeon sekye-ga uril jumo-khae
Bring the boys out
Sesangeurikkeul namja
Meotjin yeojadeul yeo-gi moyeora
[Ti/All] You know the girls
Bring the boys out
Hangul
겁이 나서 시작조차 안 해 봤다면
그댄 투덜대지 마라 좀!
주저하면 기회는 모두 너를 비켜가
가슴 펴고 나와봐라 좀!
Bring the boys out
Yeah you know
Bring the boys out
We bring the boys out
We bring the boys out
Bring the boys out
순리에 맞춰 사는 것,
넌 길들여져 버렸니?
괜찮니? (get up)
암담한 세상이 그댈 주눅들게
만드니? (that’s funny) 괜찮니?
그냥 볼 수가 없어 난,
부딪히고 깨져도 몇 번이고 일어나
날카롭게, 멋지게 일을 내고야
말던 네 야성을 보여줘 My boy
Bring the boys out
Girls’ generation make you feel the heat!
전 세계가 너를 주목해
(Bring the boys out)
위풍도 당당하지 뼛속부터
넌 원래 멋졌어
You know the girls?
(Bring the boys out)
흔들리지 말고 그댄 자릴 지켜
원래 전쟁 같은 삶을 사는 인간인걸
너는 왜? (yes fly high!)
벌써 왜? (you fly high!) 포기해
Oh,
넌 멀었잖아
너의 집념을 보여줘 지구를 좀
흔들어줘 모두가 널 볼 수 있게
역사는 새롭게 쓰여지게 될 걸?
주인공은 바로 너! 바로 너!
Bring the boys out
Girls’ generation make you feel the heat!
전 세계가 너를 주목해
(Bring the boys out)
위풍도 당당하지 뼛속부터
넌 원래 멋졌어
You know the girls?
(Bring the boys out)
Girls bring the boys out!
I wanna dance right now!
내가 이끌어 줄게 come out.
세상 남자들이여 난,
No.1
지혜를 주는 Athena
Check this out!
즐겨봐라, 도전의 설레임
이미 모두 가진 세상의 남자
그대로 쭉 가는 거야 keep up!
Girls’ generation, We don’t stop!
(Bring the boys out)
막혀버렸던 미래가 안보였던
미래가 네 눈앞에 펼쳐져
점점 더 완벽한 네 모습에
마치 난 빨려들 것 같아 My heart
겁이 나서 시작조차 안 해 봤다면
그댄 투덜대지 마라 좀!
(Bring the boys out)
주저하면 기회는 모두 너를 비켜가
가슴 펴고 나와 봐라 좀!
(Bring the boys out)
’cause the girls bring the boys out
Girls bring the boys out
Girls bring the boys out
Girls bring the boys out
Girls’ generation make’em feel the heat!
전 세계가 우릴 주목해
(Bring the boys out)
세상을 이끌 남자,
멋진 여자들 여기 모여라
You know the girls?
(Bring the boys out)
English Translation
I can tell you’re looking at me, I know what you see
Any closer and you’ll feel the heat (GG)
You don’t have to pretend that you didn’t notice me
Every look will make it hard to breathe (T.R.X)
B-Bring the boys out (Yeah, You know)
B-Bring the boys out (We bring the boys out! We bring the boys out)
B-Bring the boys out (Yeah)
Soon as I step on the scene
I know that they’ll be watching me watching me (Get up)
I’ma be the hottest in this spot
There ain’t no stopping me (That’s funny) Stopping me
I know life is a mystery, I’m gonna make history
I’m taking it from the start
Call all emergency, I’m watching the phone ring
I’m feeling this in my heart (My heart)
B-Bring the boys out
Girls’ Generation make you feel the heat
And we’re doin it we can’t be beat
(B-Bring the boys out)
We’re born to win, Better tell all your friends
Cuz we get it in You know the girls
(Bring the boys out)
Wanna know my secrets but no I’ll never tell
Cuz I got the magic touch and I’m not trying to fail
That’s right (Yeah fly high!) And I (You fly high!) Can’t deny
I know I can fly
I know life is a mystery, I’m gonna make history
I’m taking it from the start
Call all emergency, I’m watching the phone ring
I’m feeling this in my heart (My heart)
B-Bring the boys out
Girls’ Generation make you feel the heat
And we’re doin’ it we can’t be beat
(Bring the boys out)
We’re born to win, Better tell all your friends
Cuz we get it in You know the girls
(Bring the boys out)
Girls bring the boys out!
I wanna dance right now
We can show em how the girls get down
Yes we go for more than zero
Number one everyone should know
Check this out!
All’a (all the) Boys, All’a (all the) Boys want my heart
Better know how to rock and don’t stop
Oh gee we make it so hot
Girls’ Generation we won’t stop
B-Bring the boys out
It’s not a fantasy, This is right for me
Living it like a star
Can’t get the best of me, I’ma be what I wanna be
This is deep in my heart
(Taeyeon Jessica) My heart
I can tell you’re looking at me, I know what you see
Any closer and you’ll feel the heat (B-binrg the boys out) (Just bring the boys out)
You don’t have to pretend that, You didn’t notice me
Every look will make it hard to breathe (B-Bring The Boys out)
(You don’t have to pretend that, You didn’t notice me
Every look will make it hard to breathe)
‘Cause the girls bring the boys out
Girls bring the boys out
Girls bring the boys out
Girls bring the boys out
Girls’ Generation make em feel the heat
And we’re doin it we can’t be beat
(B-Bring the boys out)
We’re born to win, Better tell all your friends
Cuz we get it in You know the girls
(B-Bring the boys out)
[INDONESIAN]

Jika kau takut sampai tak berani memulai
Tolong jangan mengeluh (GG)
Jika kau ragu, segala kesempatan akan lari darimu
Busungkan dada dan keluarlah (girl are back)

Bring the boys out (Yeah, You know)
B-Bring the boys out
We bring the boys out, we bring the boys out (Yeah)
B-Bring the boys out

Hidup dengan wajar
Apa kau sudah jadi jinak?
Tak apa-apakah? (Get up)

Apa dunia yang suram membuatmu takut? (that’s funny)
Tak apa-apakah?

Aku tak bisa hanya melihat
Berapa kalipun jatuh dan hancur, bangkitlah

Kerjakan dengan baik dan teliti
Tunjukkanlah keliaranmu
My boy

B-Bring the boys out
Girl’s Generation make you feel  the heat
Seluruh dunia memperhatikanmu
B-Bring the boys out
Terhormat percaya diri sampai ke tulang
Kau sebenarnya keren
You know The Girls
B-Bring the boys out

Jangan goyah, amankan posisimu
Manusia menjalani hidup seperti berperang
Kenapa kau? (Yes fly high)
Kenapa sudah (fly so high) menyerah?

Oh kau masih jauh
Tunjukkan kesungguhanmu
Goyangkan dunia sedikit
Supaya semua bisa melihatmu

Sejarah bisa ditulis ulang
Tokoh utama adalah kau, adalah kau
B-Bring the boys out

Girl’s Generation make you feel  the heat
Seluruh dunia memperhatikanmu
B-Bring the boys out
Terhormat percaya diri sampai ke tulang
Kau sebenarnya keren
You know The Girls

Girls Bring the boys out
I wanna dance right now
Biar kubimbing Come out
Pada pria di dunia  aku No.1
Athena yang memberikan kebijaksanaan Check this out
Nikmatilah, kegembiraan tantangan
Pria dunia yang ada segalanya
Teruslah seperti itu keep up
Girl’s Generation, We don’t stop
B-Bring the boys out

Masa depan yang dulu tertutup
Masa depan yang dulu tak terlihat
Kini tersibak di depan matamu

Seiring dirimu yang perlahan semakin sempurna
Sepertinya aku telah terhisap my heart

Jika kau takut sampai tak berani memulai
Tolong jangan mengeluh
Just bring the boys out
Jika kau ragu, segala kesempatan akan lari darimu
Busungkan dada dan keluarlah
bring the boys out

‘cause the girls bring the boys out
girls bring the boys out
girls bring the boys out
girls bring the boys out

Girl’s Generation make you feel  the heat
Seluruh dunia memperhatikan kita
B-bring the boys out
Pria yang akan memimpin dunia
Wanita yang hebat berkumpul disini
You know the girls
B-bring the boys out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Lee Sang Yeop - Red Backpack (빨간 책가방) Good Casting OST Part 4 Lyrics [OST] 굿캐스팅 OST Part.4 (SBS 월화드라마) Artist: 이상엽 (Lee Sang Yeop) Genre: Drama OST Release Date: 2020.05.25 ©℗ ㈜SBS콘텐츠허브 (㈜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 Lyricist: 박지하, 최영훈 Composer: 진하디 Arranger: 권수현, 윤경원 Romanization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mugeowo boyeo naega deureojugopa oo geunyeoui ppalgan chaekgabang neomu pogeunhae boyeo nado geunyeo pume angigo sipeo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beullu-osyeon amuna saranghal su eomneun naui geunyeoneun neomu neomu igijeogiya amudo saranghal su eopdeon geureon naegeneun neomu neomu keun gijeogiya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o o o oo o oo o oo ppalgan chaekgabang amuna moreuneun geunyeoui maeryeok babo meongcheongiegen ppalgan bul redeu-osyeon cheotnune banhan donggeuran nundongja naegen paran bul maeryeok namanui ...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DKB - Still (오늘도 여전히) Lyrics [EP] LOVE Artist: 다크비 (DKB) Genre: Dance Release Date: 2020.05.25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BRAVE ENTERTAINMENT) Lyricist: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이찬, GK Composer: 용감한형제, 마부스 (Maboos), 레드쿠키 Arranger: 용감한형제, 레드쿠키 We're sorry, we can't romanized this whole b-side tracks due to limited time and staff. If you want to request, please fill out the form on the request page . Thank you Romanization Yeah DKB So Brave eoje uyeonhi neol bwasseo yeojeonhi areumdaun miso (Beautiful) Ain't nobody nugudo neol daesinhal su eopseo I need you (I need you baby) nan maeil ne saenggakhae ajikdo nan ijeul suga eopjiman (Oh feeling you) byeongsingachi namjadapji mothaesseoyo (geurae nan) hangsang jinan siganmaneul huhoeman haeyo jalhaejuji moshaetdeon geotdeuri goerowo (Oh I don't know why) joechaekgame jam mot deureo hansumman swine Yeah machi bulcheoreom tteugeopge saranghaetdeon geuttaero (geuttaero nan) Baby girl I'm ready to go bac...

BTS (BANGTAN BOYS) - DNA [Easy-Lyrics | ENG]

chon nun nen nol a rab bo ge dwes so so rol bul lo wat tong got cho rom ne hyol gwan sok DNA ga mal he jwo ne ga cha ja he met don no ra nun gol u ri man na mun (u ri man na mun) su ha ge gong shik ( su ha ge gong shik) jong gyo we yub bo (yub bo) u ju we sop li (u ju we sop li) ne get ju wo jin num myonge ju goh (joh) no nun nek ku met chul cho (jo) Take It, Take It no ye ge ne mi nes so nun jong he jis sum myong gok jonga jim ma Love hi mo dung gon u yo ni ya ni nik ka u ri wan jon dal la Babe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u ju ga seng gin gun nal but to ge sok mu han nis se gi rul no mos so ge sok u rin jos seng-et do a ma dum seng-et do yong wo nih ham ke nik ka i mo dun gon u yo ni ya ni nik ka un myong-ul cha ja nen du ri nik ka DNA I Want It This Love I I, I Want It Real Love nan nok ay gek man jip jung-ek jom dos se geh na rik ku net tet cho we DNA ga no won ha nun deh i gon pi ryon ni yak I Love Us u ri ma nit True Lovers gun nyo rul bol tem ma dak so su rat che gen nol ...